잘생겼어요!!!ㅎㅎㅎ 왕자님이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 했어요!

21주때 교수님이 4D로 제일 예쁜모습 야무지게 찍어주셨는데 우리집 왕자님 모습 너무 만족스러워서 자랑합니다ㅎㅎ😳😳
댓글
16

네 왕자님인데 잘나왔죠?ㅎㅎㅎ👼
잘나왔네요 저도 해보고싶네요ㅋㅋ

꼭 하세요!! 진짜 강추ㅎㅎ
너무 예뻐요~

사진이 잘 나왔어요ㅎㅎ 감사합니닷
그쵸ㅎ돈아깝단생각전혀안들어요ㅎㅎ저도 베이비페이스 햇더니 저희신랑은 매일사진보면서 뽀뽀하고 난리도아니네여ㅎㅎ 9월출산 딸맘입니다ㅎ

그쵸! 공주님이라 더 예쁘시겠어요 ㅠㅠㅠ❤️
너무너무 예뻐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이 잘나왔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