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임당기본수치가얼마인가요..? 최근계속단음식이땡겨서 열심히먹었더니 임당수치235나왔어요..ㅜㅜ 예전에원래당이있어서 약복용했는데 완치?!되서 약을끊었거든요...병원을가긴해야되는데 재검후에도 당수치가높을까걱정되서 갈엄두가안나네요

댓글

9

  1. 저도 임전당이여서 약먹었는데 모유수유 때문에 인슐린 조절하면서 초단부터 더 빡시게 조절했어요 전에 당이있으셨으면 재검하고 수치보고 조절 빨리하셔야 할꺼같아요 30주 넘어가면 당 조절 더 힘들어 진다고 해요 지금 수치보면 계속 수치가 높았을 수도 있겠네요! 모유수유 안하면 약복용도 가능하니 재검하시고 의사랑 꼭 상담하세요!

  2. 간편은 한시간후 140이하구요. 재검은 공복 95이하, 1시간후 180이하, 2시간후 155이하, 3시간후 140이하구요. 식단관리때는 공복 95이하, 1시간후 140이하, 2시간후 120이하로 합니다.

  3. 잠도 잘자고 스트레스도 최대한 안받으셔야해요ㅜㅜ저는 식단 정말 철저하게했는데 소양증때문에 밤마다 잠설치고 스트레스 받았던게 원인이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잠을잘못자긴했었는데 그거때문이겟죠..?

    2. subcomment icon

      영향이 있을거예요! 전 결국 임당 통과못해서 매일 하루 4번씩 체크하는데 식후혈당은 매번 80~100언저리고 자고 일어나서 바로재는 공복혈당은 잠 설칠때마다 수치아웃되더라구요ㅜㅠ

  4. 저 140기준 160나와서 다음주 재검가용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관리잘해서 통과해요!

    1. subcomment icon

      ㅜㅜ막상관리하려니 머부터해야할지모르겠어요..

  5. 140으로알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병원마다다르다는이야기도있어서 걱정이네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재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