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나왔네요 축하드려요 넘 사랑스러워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입체초음파 찍었어요 ♥

딸기우유를 사놓고선 깜빡잊고 안마시고 가서 얼굴 제대로 안보여주면 어쩌나 괜히 걱정이 되었는데 뒤돌아 누워있다가 초음파 시작하니 갑자기 돌아누워 얼굴을 짠하고 보여줬어요 ㅎ 초음파 선생님께서 입체초음파 중 베스트에 들 정도로 얼굴을 잘 보여줬다고 칭찬도 해주셨어요 ♥ 입체초음파 보니 출산이 가까워지고 있는게 더더 느껴져요 기다려지면서도 무서운 이 느낌 ㅠㅠ 모두들 입체초음파 아가들이 얼굴 잘 보여주길 기운 전합니당 ♥
댓글
8
애기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저도 다담주 28주 입체초음파보기로햇는데 너무 긴장되고 설레네욯ㅎㅎ
너무 귀여워요!! 얼굴 잘 보여줬네요!
어머 너무잘나왔어요~^^
꺄아 걱정하는 엄마마음 알고 배속에서부터 효도하네요❣️ 아이 예뽀라 저는 다다음주에나 입초보러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는 거 같아요😭

입초 보기 전에 꼭 밥 든든히 먹구 가셔요ㅎㅎ 입초 보는 날 저도 정말 기다려지더라구요 ㅎ 뽀끼맘도 아기 얼굴 한번에 뙇 잘 보고 오길 바랄게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