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에 입맛없으신분들있으신가요

먹고싶은것도없고 딱 생각나서 먹다가도 급 먹기싫어져서 꾸역꾸역 반절먹고 다 남겨요 ㅠㅠ배는고픈데 ..뭘 먹으면 먹기싫어지네여 ㅠㅠ 이것도 입덧인가용..?

댓글

12

  1. 저두 그래요… 평생 식욕이 없어본적이 없는데 식욕 없어요 음식 사진만 봐도 속이 불편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ㅋㅋㅋ저도 식욕없던적이없었는데 요근래 평소양에 반정도밖에못먹고지낸답니다 ㅠㅠ 다행히 아직 입덧은 없는데 제가 잘 못먹으니 조금 미안하네요 ㅠㅠ

  2. 저는 입덧도 있긴한데 입덧 전부터 먹고싶은게 생각도 안났어요ㅜㅠ 이렇게 먹고싶은게 없어도 되나 할 정도예요ㅋㅋ 먹다가도 금방 배부르고ㅜ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본 내용인데 임신초기에는 헛배부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입덧에 헛배부름에.ㅋㅋㅋㅋ 아기를 위해 최대한 먹어보는데ㅜ 힘드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헛 그래서 돌아서면 배고프고 먹으면 먹기싫고배부르고 그랬나보네여 ㅠㅠ 좋은정보 감사해여❤️

  3. 먹어야 메슥거리는게 잠깐이라도 멈춰서 먹긴하는데 땡기는 음식도 없고 땡겼다가도 금방 그 음식 얘기만 들어도 속 뒤집히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속뒤집히면 많이 힘드시겠어여 ㅠㅠ

  4. ㅎㅎ저도 그래요ㅠ 뭘 먹어야하는데 뭘 먹을지 생각하는 것만해도 시간이 한참 걸려요... 먹어도 생각하던 그맛이 아니고 요새 뭔가를 우와 맛있다 라고 생각하면서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요 ㅠㅠ 먹고싶어서 먹다보면 생각했던맛이아니라 입맛뚝..ㅠㅠ

  5. 저요!! 하루종일 밥 한끼 먹을때도 있고 그냥 물,루이보스티로 끝낼때도 있어요. 그나마 따뜻한 찌개,국,매콤한거 이런거는 잘먹고, 달걀찜이랑ㅋㅋ 진짜 입맛없어요. 근데 또 좋아하는거 눈앞에있으면 그냥 먹으니까 입덧은 아니구나 해요.전 배도 안고파요ㅠ 물배차서 그른가싶긴한데..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헛 ㅠㅠ 저만 그런줄알았어요 ㅠㅠ 정말 그냥 살기위해 조금 먹는정도..ㅠㅠ 같이 힘내보아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중에 입맛없으신분들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