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 평생 식욕이 없어본적이 없는데 식욕 없어요 음식 사진만 봐도 속이 불편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에 입맛없으신분들있으신가요
먹고싶은것도없고 딱 생각나서 먹다가도 급 먹기싫어져서 꾸역꾸역 반절먹고 다 남겨요 ㅠㅠ배는고픈데 ..뭘 먹으면 먹기싫어지네여 ㅠㅠ 이것도 입덧인가용..?
댓글
12


탈퇴한 유저
아!ㅋㅋㅋ저도 식욕없던적이없었는데 요근래 평소양에 반정도밖에못먹고지낸답니다 ㅠㅠ 다행히 아직 입덧은 없는데 제가 잘 못먹으니 조금 미안하네요 ㅠㅠ
저는 입덧도 있긴한데 입덧 전부터 먹고싶은게 생각도 안났어요ㅜㅠ 이렇게 먹고싶은게 없어도 되나 할 정도예요ㅋㅋ 먹다가도 금방 배부르고ㅜ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본 내용인데 임신초기에는 헛배부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입덧에 헛배부름에.ㅋㅋㅋㅋ 아기를 위해 최대한 먹어보는데ㅜ 힘드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헛 그래서 돌아서면 배고프고 먹으면 먹기싫고배부르고 그랬나보네여 ㅠㅠ 좋은정보 감사해여❤️
먹어야 메슥거리는게 잠깐이라도 멈춰서 먹긴하는데 땡기는 음식도 없고 땡겼다가도 금방 그 음식 얘기만 들어도 속 뒤집히고ㅠㅠ


탈퇴한 유저
속뒤집히면 많이 힘드시겠어여 ㅠㅠ
ㅎㅎ저도 그래요ㅠ 뭘 먹어야하는데 뭘 먹을지 생각하는 것만해도 시간이 한참 걸려요... 먹어도 생각하던 그맛이 아니고 요새 뭔가를 우와 맛있다 라고 생각하면서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ㅠ


탈퇴한 유저
저도요 ㅠㅠ 먹고싶어서 먹다보면 생각했던맛이아니라 입맛뚝..ㅠㅠ
저요!! 하루종일 밥 한끼 먹을때도 있고 그냥 물,루이보스티로 끝낼때도 있어요. 그나마 따뜻한 찌개,국,매콤한거 이런거는 잘먹고, 달걀찜이랑ㅋㅋ 진짜 입맛없어요. 근데 또 좋아하는거 눈앞에있으면 그냥 먹으니까 입덧은 아니구나 해요.전 배도 안고파요ㅠ 물배차서 그른가싶긴한데..


탈퇴한 유저
헛 ㅠㅠ 저만 그런줄알았어요 ㅠㅠ 정말 그냥 살기위해 조금 먹는정도..ㅠㅠ 같이 힘내보아용..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