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피에서 연한선홍색이였다가 다시갈색피보신분ㅠ?

지금 5주0일차인데 4주5일부터 갈색피가 라이너에 소량묻어났다가 오늘갑자기 연한 선홍색피가 휴지에묻어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눕눕하면서 안정이 우선이래서 눕눕하다가 저녁먹느라 2시간정도 앉아있었더니 갑자기 갈색피가 냉나오듯 울컥하고 나왔어요ㅠ 이런분계시나요ㅜㅜ너무걱정되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어제 냉처럼 갈색분비물이 나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나왔나봐요 ㅠ 혹시몰라 유산방지질정 7일 처방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갈색혈이 왈칵하고 쏟아졋는데ㅜㅜ피고임이있어 출혈이라고하더라구요ㅜㅜㅜ 불안정하다고...유산기있다고 저도 질정 7일치 받아왔는데..계속 불안해서 입맛도없는거잇죠ㅜㅜ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4주4일차에 연한 선홍색 피가 나서 늦은 밤 바로 응급실에 갔는데 피검사도 하고 초음파 검사도 받고 했는데 자궁도 잘 닫겨있고 검사결과가도 괜찮아서 네시간정도 있다 집으로 가도 된다 하셔서 그랬던 적이있어요~다음 날부턴 갈색혈이 휴지에 조금씩 묻어나는데 생리 거의 끝날즈음에 나는거랑 비슷했어요~ 그러고 그 다음날부터 멈췄어요~정상적인 출혈이였던거 같아요~착상혈같은…3일뒤 다시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했어요~지금은 6주차예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방금 병원다녀왔는데ㅠ 피고임도있고 유산기가있다고....다음주에 애기심장뛰는지 안뛰는지 확인하러 오라고하시더라구요..질정처방받아왔습니다ㅠ

  3. 저도 오늘 갈색 피가 냉처럼 나왔어요 ㅠㅠ깜짝놀라서 병원가서 얘기했더니 유산기가 있다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누워있으라 그러시더라구요.. ㅠㅠ 괜찮다고 가볍게 말씀하시긴 했어요. 내일 한 번 더 와서 주사맞으라고 하시구요. 저는 빨리 병원에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헐 정말요..?ㅠㅠ 저도 내일 일찍 병원에 가봐야겠어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갈색피에서 연한선홍색이였다가 다시갈색피보신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