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어제 냉처럼 갈색분비물이 나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나왔나봐요 ㅠ 혹시몰라 유산방지질정 7일 처방받았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5주0일차인데 4주5일부터 갈색피가 라이너에 소량묻어났다가 오늘갑자기 연한 선홍색피가 휴지에묻어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눕눕하면서 안정이 우선이래서 눕눕하다가 저녁먹느라 2시간정도 앉아있었더니 갑자기 갈색피가 냉나오듯 울컥하고 나왔어요ㅠ 이런분계시나요ㅜㅜ너무걱정되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는 어제 냉처럼 갈색분비물이 나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나왔나봐요 ㅠ 혹시몰라 유산방지질정 7일 처방받았어요
저도 갈색혈이 왈칵하고 쏟아졋는데ㅜㅜ피고임이있어 출혈이라고하더라구요ㅜㅜㅜ 불안정하다고...유산기있다고 저도 질정 7일치 받아왔는데..계속 불안해서 입맛도없는거잇죠ㅜㅜ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4주4일차에 연한 선홍색 피가 나서 늦은 밤 바로 응급실에 갔는데 피검사도 하고 초음파 검사도 받고 했는데 자궁도 잘 닫겨있고 검사결과가도 괜찮아서 네시간정도 있다 집으로 가도 된다 하셔서 그랬던 적이있어요~다음 날부턴 갈색혈이 휴지에 조금씩 묻어나는데 생리 거의 끝날즈음에 나는거랑 비슷했어요~ 그러고 그 다음날부터 멈췄어요~정상적인 출혈이였던거 같아요~착상혈같은…3일뒤 다시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했어요~지금은 6주차예요~
저는 방금 병원다녀왔는데ㅠ 피고임도있고 유산기가있다고....다음주에 애기심장뛰는지 안뛰는지 확인하러 오라고하시더라구요..질정처방받아왔습니다ㅠ
저도 오늘 갈색 피가 냉처럼 나왔어요 ㅠㅠ깜짝놀라서 병원가서 얘기했더니 유산기가 있다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누워있으라 그러시더라구요.. ㅠㅠ 괜찮다고 가볍게 말씀하시긴 했어요. 내일 한 번 더 와서 주사맞으라고 하시구요. 저는 빨리 병원에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헐 정말요..?ㅠㅠ 저도 내일 일찍 병원에 가봐야겠어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