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집콕 할만 하신가요...?

임신 초기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고 해서 임신 사실을 알게된 5주차부터 일도 다 그만두고 2주째 침대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는 7주차 예비맘이에요! 평소에 쉬던 재질의 몸이 아니다보니 이렇게 가만히 쉬는 것도 참 못할 일이네요ㅠ 그렇다고 뭔가를 하자니 눈을 뜨면 시작해서 자기 직전까지 계속 반복되는 입덧 ㅎㅎ... 계속 누워만 있으니 체력은 점점 더 나빠지는 것 같고 딜레마네요ㅠ 그나마 입덧약 처방받고 사람다운 삶이 가능해지니 태교삼아 뭔가를 해볼까해서 뜨개질이나 해보자 맘먹고 주문을 했는데 초기 맘들께서는 어떤 걸 하고 계시나요? 언제쯤이면 걱정없이 나들이를 나갈 수 있으련지ㅠ... 몸이 찌뿌둥한 초기 임산부는 웁니다ㅠ

댓글

11

  1. 굳이 집콕할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저는 무리하지않는 선에서 계속 나가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더 걸으려고 하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넘넘 나가고 싶은데 병원가는 것도 체력이 안되더라구요ㅠ 현기증에 입덧도 심해지고 구토에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나갈 수 있으시다니 넘 부럽네요ㅠ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정답은 영상인걸까요 ㅎㅎ 저는 완다비전 시리즈를 모두 훑었네요ㅎㅎㅎ

  3. 집콕 저는 체질인가봐요 임신다이어리쓰고 집안일좀하고 영상도 보고 책도 좀읽으면 금방 하루가 가요 최근에 Sbs스페셜 내아이 어디서 키울까? 봤는데 흥미롭더라구요 영상보면 시간잘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영상체질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남편이 디즈니에 넷플릭스 다 해줘도 안봐요ㅠ 다이어리 꾸미기 잘하시는 분들 넘넘 부럽더라구요♡ 책 읽는 것도 좋은 태교네요^^~

  4. 아뇨 집에만 있으니까 더 울렁거리는거 같고 해서 밖에 나가서 산책하고 하면 속도 더 편하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신기하게 바깥냄새 맡으면 속이 진정되는 것 같죠? 산책 못할 것 같은 날엔 창문 열어두고 심호흡해요ㅎㅎ

  5. 뜨개질이나 오래앉아있거나 숙이고 있는건 안좋데요~ 저는 오전 일갔다가 점심쯤 퇴근해서 집와서 천천히 밥차려 먹고 차분히 설겆이 하고 쇼파에서 뒹굴뒹굴해요ㅎㅎ 그러고 저녁쯤 산책한바퀴하고 ㅎㅎ 천천히 바람쐬면서 걷는건 속울렁임이나 체력에도 좋대서 신랑이랑 저녁에 걸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한자세로 앉아있는 건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ㅠ 역시 산책이 답인가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