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입덧약 받아먹으니 그래도 심한 구역질이나 구토는 줄었어요. 저도 냄새때나 그 맛때문에 입맛이 하나도 없었는데 약효 있을때 그나마 먹을수 있는거 부지런히 먹고 또 자고 그래요… 약 처방받아 드세요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차 입덧이 너무 심해요
냄새두 싫고, 조미료 들어간 음식 싫고 .. 향수 냄새는 아예 금지예요 ㅠㅠ 저처럼 심한 분이 있나요? 어떻게하면 좀 낫아 질까요?
댓글
4
전 4주차인데 하루종일 울렁울렁이네요ㅜㅜ
5주차예요 입덧은 아직없는데 언제올지 모른다는 두려움이있어요 ㅠ 힘내세요~!
그저 시간이 지나가길 빌어야되나바여...속 울렁거려서 잠드는거도 쉽지않네여ㅜㅜ 입덧하는 모든 산모님들 화이팅입니다ㅜㅜㅜ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