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째 조산하고 둘째가 생겼네요ㅎㅎ

첫째는 33주에 조산했어요. 지금은 아픈곳 없이 이쁘게 잘 크고있지만 사실 둘째에 대해 생각할때 막연한 두려움이 있더라고요. 둘째도 조산하면 어떡하지...? 첫째는 운이 좋아서 잘 자랐지만 갈수록 빨리 낳는다던데 더 일찍 낳음 어쩌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속이 묘하게 미식거리고 먹어도 이상하고 안먹어도 이상해서 새벽배송으로 테스트기를 받아서 해봤는데 두줄이 나오더라고요. 확인하기 며칠전에 그래도 첫째 이쁜짓 많이하는 모습보며 두돌 지나고 갖고싶다 했는데... 원래도 난임이라 3년만에 낳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깜짝임신을 하게될 줄은ㅎㅎ 몰랐네요. 첨엔 당황스럽고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첫째에게 더 잘해야 겠다 생각하게 되네요. 뱃살나온 배에 첫째 손 대면서 여기 동생이 있어~ 동생안녕~ 해줘 하니까 뭣도 모르고 안녕 하더라고요ㅋㅋㅋ 미리 연습시켜야 할거 같아서 배에대고 인사 시키는데 이젠 동생 이라는 단어만 꺼내도 제 배를 가리키며 만지고 웃네요ㅎㅎㅎ 동생이라는 단어를 아나봐요😄😄 자기전에 꼭 첫째에게 너는 엄마의 행복이야. 사랑해~ 동생이 태어나도 너는 나의 행복이고 사랑이야~ 라고 말해주고 있어요ㅎㅎㅎ 부디 첫째랑 둘째가 잘 지냈음 좋겠어요. 둘째는 만출까진 바라진 않지만 37주는 넘겼음 좋겠네요. 내일 예약해둔 자궁경부암검사를 받으러 가는데 가서 아기집 확인하고 올거같아요ㅎㅎㅎ 둘째 초음파도 기대되네요😄

댓글

1

  1. 꺄 너무 축하드려요♡ 기쁨이 두배로 늘었네요 범띠 기운을 받아 건강하게 순산하실꺼에여!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