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4주5일차에 아기집봤구 3주있다오라고하셨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전까진 병원가는 주기가 어떻게되나요!?ㅎㅎ
이제 5주 2일차 진입인데 혹시 병원가는 주기 대략적으로 아시는 분 계실까용?
댓글
10

오 주수가 생각보다 길군용ㅎㅎ감사합니당
앗 저도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5주2일차예요!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심소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첫번째 임신했을때는 일주일에 한번씩 갔었어요!

5주2일!!! 저랑 완전 같으시네요😆😆❤️

건강하게 순산까지 쭉 가봐용!!!!:-))
병원마다 달라서.5주 다녀오셨으면 6-7주차에 심장소리 듣습니다 ^^

저 4주갔다가 아기집 못봐서ㅜ이번주 수욜에 다시가용🤣


탈퇴한 유저
아기집보고 2주있다가 오랬네요 심소들으러 23일에 가네요

맞아요 5주차 되어야 보여요!!!

아~~ㅎㅎ보통 5주되야 보이는군용ㅎㅎ심소라니ㅜㅜ아직도 실감이 안나는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