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속상하죠.. 저는 남자분이든 여자분이든 딱봐도 임산부 아닌데.. 앉아서 떡하니 눈감고 있는 분들이 제일 별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중교통이용 열받네요ㅠㅠ
임산부석에 뻔뻔하게 앉아서 임산부가 앞에 있는데도 양보안하는 이유는 뭘까요?? 임산부석에 앉은 사람들은 남자에요 하....다른 노약자석이나 일반석에도 양보할 생각도 없어보이고 8개월배면 배찌없어도 티나니깐 가방에 안하고다니는데 무슨 생각인건지 배가 이리 나와있고 휘청휘청하는데도 다들 눈 깜빡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신전엔 전 양보 바로하고 자리 비켜으리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임산부되니깐 양보는 무슨 제가 앞에 있으니깐 폰에 코박거나 눈을 그냥 감아버리네욬ㅋㅋㅋㅋㅋ와이존 불타오르는것처럼 아파죽겠는데..한시간동안 서서갈 생각하니깐 너뮤 열받아요ㅠㅠ
댓글
14
같은 여성분인데 앉아계시면 더 난감해요 .. 뱃지는 안보이는데 혹시 임산부 이실수도 있으니 계속 거기 앞에 서있기도 그렇고.. ㅠㅠ
저는 제주도 살고 버스탈일이 없어서 모르는데.. 글을 읽기만해도 성질이ㅜ 눈을감건 어쩌건 짧은거리도아니고 비켜달라고 당당히 말하세요. . 창피한건 임부석에앉아있는 그사람들이니까요
하 ㅠ 저 지금 막 또 겪었네요… 저도 한시간 가야되는데 ㅜ 심지어 40~50대 여성분이 제 뱃지 보더니 눈감으시고.. 서러워서 ㅜㅜ 전국 임산부 제발 재택좀됏으면………
1시간이나 서서 가셨어요? 10분 서있는것도ㅜ힘든데.. 아공 힘드셨겠어요ㅠㅠㅠ 담부턴 임산부석에 앉아계신분한테 양해를 구하면 어떨까요? 바로 비켜줄거ㅜ같아용 ㅠㅠ 버스 1시간 거리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당당히 말씀해보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