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효소원 추천요 저는 3년째 먹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 추천해주세용🥹
점점 소화도 너무 더디고 변비도 심해지네요ㅠㅠ 효소드시는 분들 효과있으몀 추천 부탁드려용😭
댓글
5
효소원 왕추천합니다!! 체덧으로 고생했었는데요~ 지금 3개월째 매일 속이 편해요~~
맛이 좀 없어도 괜찮다면 비로소 효소요..!
https://store.kakao.com/2one/products/94925975?ref=share 저는 이거 딜 떴을때 구매했는데 맛도 좋고 효과도 좋아요!!

저도 이거 먹고 있어요. 바른곡물효소!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