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살이 찐상태로 임신했더니 21주차에 프라하우스 l사이즈 타이트해서 마미즈꺼 xl사이즈 했는데 작아서 프라하우스 젤큰사이즈하니 넉넉하게 맞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복대 쓰시나요?
27주 5일차… 중기부터는 꼬리뼈만 아팠는데.. 뭔가 이제 배가 너무 나와서 허리는 점점 아프고 배도 밑으로 쏠려서 아프네요ㅜㅜ 산전복대 쓰시나요? 쓰시면 추천 부탁드려요ㅠ 아.. 전 이미 배가 있는 상태였어서 레깅스를 2xl에서 이제 곧 3…xl 로 넘어가야할거같아서여 ㅡㅠㅠ 이렇게 큰 산전복대도 팔까요?ㅠㅠ 아직 휴직까진… 까마득하게 한달 이상 남아서.. 잘 버텨야하는데ㅠㅠㅠ
댓글
10

그쵸?ㅠㅠ 임산부도 프리하지않게 프리하게 나오고😂😂 이게 같은 L,XL도 진짜 너무 재각각이고ㅜㅜ 프라하우스가 넉넉하군요! 넘 감사해요!!
대백과에서 읽었는데 후기에는 복대하지 않는게 좋다고해요 혈액순환에 방해돼서 자궁수축일어날 수 있다구요!

아.. 요즘 그책을 잘 안봤는데..ㅠ 그런가요?ㅠ 완전 몰랐던 사실이네여ㅠㅠ 다시 좀 읽어보고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ㅠ
저는 베페가서 맘스데이껄로 구매했어요! 프라하우스랑 비교하다가 맘스데이에서 인터넷판매 1위라고 하셔서 솔깃해서 구매했어요 ㅎ

ㅎㅎㅎ 맘스데이가 1위군요.. 그럼 좀 믿을만한대.. 사이즈 체크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용ㅎ
저는 24주차고 배도빨리나온데다 환도선다 증상이 심하면서 일찍왔어요 ㅜㅜ 한.. 20주차쯤? 프라하우스 복대 젤큰싸이즈로 샀는데 첨엔 좀헐렁거리더니 이제 몸에감싸지네요~ 걸을때마다 항상착용합니다 ~ 허리도 편하고 배도 잘받쳐주더라구용 ㅎㅎ

저도 일찍부터 아팠는데 그냥 버텼거든요ㅠ 프라하우스 한번 찾아볽게요! 감사해요!
저는 25주차에여 마미즈 산전복대 사용하고있어요! 산책갈때마다 착용해서 배를 받쳐주고 있답니닷.. 사이즈는 어디까지있는지 모르겠지만 허리도 받쳐주고 배를 들어서 잡아줘서 좋아용

아! 감사해요! 배무거워서 요즘 산책도 못했는데..ㅠ 마미즈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