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다들 많으신가요??!!

27주 접어들고있는 예비 9월생 아들맘이에요~ 요즘들어 태동이 대단하네요!!!ㅠ 발로 차기도 하고 꿀렁거리기도 하고 덜컹거리기도하고 특히 저녁에 심해요ㅠ 잘때도 태동때문에 어젠 아프더라구요ㅠ 저녁마다 심하길래 태어나면 밤에 안잘까봐 ㅋㅋㅋ 벌써부터 걱정인 초보엄마네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해요~~~

댓글

24

  1. 저는 9/1일 예정일인데 27주부터 밤마다 댄스파티를 하는지..꿀렁꿀렁하고 배도 긁는것같은 느낌도 나고 그러더니 28주 넘어가니까 이젠 그냥 하루종일 그러네요 ㅋㅋㅋㅋ

  2. 저는 자기전 일어날때 활발하더라구요ㅋ 태동이 전에는 귀엽게 꿀렁였다면 지금은 꾸~울렁 점점 크게 느껴져요

  3. 저도꼭밤만되면 활발해지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이렇게 많은 맘들이 공감해주셔서 뭔가 동지애가 생기는 기분이네요ㅋㅋ

  4.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꿀렁거리면서 움직이는것도 느껴져요 ㅋㅋㅋㅋ 전에는 귀엽게 톡톡 치더니 27주 지나니까 엄청 크게 움직이드라구요 ㅋㅋㅋ밤새 움직여서 잠도 못잔적도 있고 ㅜㅜ 그래도 태동없으면 불안해서 꿀렁거리면 안심되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요저두요~~! 뭔가 수영하는것처럼 ~ 첨 꿀렁거리는거 포착했을때 너무 신기했어요!!!

  5. 저희 애기는 옆으로 돌아누우면 엄청 신나게 차대요 ㅋㅋㅋ 정면으로 누우면 제가 숨이 잘 안쉬어지고 옆으로 누우면 넘 차대고 ..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정면으로 눕기 불편하드라구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 다들 많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