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세요 ㅎㅎ 치질 방석 같은 도넛 스타일 방석 사용하니까 통증이 엄청 나아졌어요ㅎㅎ 회사랑 집에 하나씩 사서 쓰고있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앉았다 일어나면 꼬리뼈가 묵직하게 아픈거요
임신초기땐 괜찮더니 중기이후부터 배가 나와서 그런지 사무실 의자에 앉았다가 일어설때 엉덩이와 꼬리뼈가 묵직하게 아파서 환자처럼 한템포 쉬었다가 일어나게 되는데요 ㅠ 혹시 이것도 환도선다일까요?? 시무실 의자 말고도 침대제외한 모든 의자, 쇼파에서 앉았다 일어나면 넘 힘들어요 ㅠㅠ
댓글
8
오아.. 다들 비슷하군요ㅠ 저도 중기부터 꼬리뼈통증이 심하네요ㅠ 그냥 가볍게 스트레칭하는방법 밖에 없다고 해요 ㅡㅜ 산부인과에서 타이레놀 처방해주셔서.. 너무 심하면 이것밖에 답이 없다고ㅠㅠ
저도 너무 심하게 아프네요 이제 걷기도 힘들 정도 ㅠ 어떻게 해야 나아질지 어휴 검진 가면 물어봐야겠네요
저도 그래요. 저만그런걸줄 알았는데..
저두요ㅠㅠ 누가 발로 힘껏 때려서 욱씬한 느낌이에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