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병원에선 아예 10분일찍와서 접수해놓으라고 예약시간지나면 안봐준다고 하고 문자로 경고까지 날리더라구요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4d 입체초음파
28주로 4d 입체초음파를 찍고왔는데요 8분늦어서 먼가 생략하듯 간단히 봐주신 느낌인데.. 4d 입체초음파 하신분들 어떤거 봐주셨었나요? 처음 입체 초음파땐 진짜자세히 봤었는데 4d때는 처음 입체초음파때보단 간단히 보는건가요??
댓글
3

어머...그렇군요 저는 늦었지만 그래두 잘받은거네요 아기가 다행히 바로바로 다 보여줘서 일찍 끝난건가보네요
예약시간에늦게 가신것도 어느정도잇을거구 요번에는 얼굴이랑 손가락발가락정도 보는 정도엿어서 간단하게보긴해요~ 정밀촘파는 아니다보니 꼼꼼히 볼게아니기도하구요!! 너무 신경쓰이신다몀 한번더 입체예약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