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부터 만성변비인데.. 쿠팡에서 재로우 질유산균 먹고있는데 좋아요! 비싼게 좋을줄알고 먹다가 효과없어서 이거 사봤는데 훨씬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추천
27주되니까 변비가 ..ㅠㅠ 초기에는 유산균챙겨먹다가 중기들어서면서 안먹엇는데 안먹어도 일잘봣는데 26주~27주부터는 안나와요ㅠ 배는아픈데 변을못보니 눈물나고너무힘드네요ㅠㅠ
댓글
7
저는 유산균은 드시모네요 ..ㅎ 그리구 변비가 너무 심해져서 철분도 액상으로 바꿧어요! 확실히 흡수도 잘되구 변비도 사라졌어용 ㅠㅠ
저도 약국에서 셀티아이맘이여 !!!
저도 셀티아이맘 강추요~~!
건강한 질엔 이용! 강츄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