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91 나와서 재검 했는데~~ 3일 동안 식단 관리 철저히 하고 갔는데.. 임당확정 됐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임당
안녕하세요 25주 예비맘이예요 제가 토요일에 임당검사를 받고 오늘 결과가 나왔는데 임당이라고 하네요ㅠㅠ 정상수치가 136인데 저는 166이래요ㅠㅠ 심각한건가요?ㅠㅠ너무 걱정되요ㅠㅠ
댓글
18

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시겠어요ㅠㅠㅠㅠ
전 170 나와서 재검 했는데 정상수치 나왔어요! 전날 먹은 연유라떼가 신경쓰이더라구요.. 재검받는 하루 전날, 아침에 공복으로 가셔서 검사 받으세요ㅠㅠ 피 4번 뽑고 시약도 두배로 먹어 힘들지만..빨리 받으러 가시는게 좋다더라구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감사합니다ㅎㅎ
181받고 바로 다음날 재검하러갔는데 이상소견없음으로 통과했어유~~~~

다행이예요ㅎㅎ저두 통과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제가 다니는 병원은 180부터가 재검인데 전 183나와서 내일 다시 가려구여 ㅋㅋㅋ

화이팅!
저도150나와서 바로 재검받으러갔어요 전날. 치킨,사이다 고기 파스타..다먹구요! 재검통과했어요!!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바로받는게 가장 좋다고해요!

감사합니다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