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머리가 완전 감당안되서 일주일전에 파마했어요 ! 두피에 파마약 안닿으면 되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질문요 ~^^
제가 딱 한달전 염색했어요 ㅜ결혼때문ㅇㅔ ~~~ 26주2일인데 펌이 너무 하고 싶은데 ㅜㅜ 해도 될까요 !~??? ㅜㅜㅜㅜ
댓글
9

아 정말요 ~^^ 머리자르고 염색은 한달전 했는데 펌이 넘하고싶어서요 ㅜ

c컬 펌이나 s컬 펌은 두피에 약이 닿지않아 괜찮아요 ! 전 히피펌했는데요 ㅋㅋㅋ 뿌리 살짝 띄어서 했어요! ㅋㅋ
하셔도 돼용 😁 담당 의사쌤께 물어보시고 펌 받을 때도 임산부인거 얘기하면 샵에서도 신경써서 해줄거예용 :) 저도 펌 완전 하고 싶은데 저희 남편은 못하게 해서 참고있답니당 ㅠㅠ여기 댓글들 보여주고 싶네요 ☹️

아이킁 ㅜㅜ어뜩해요 ㅜㅜ전 남편한테 ㅈㅣ저분한 머리좋냐구 애낳구 미용실 더 못간다고 !!너도 머리 자르지 말라고 막 했어요 ㅎㅎ눈치보더니 염색하자구 ㅎ
저 담당쌤도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ㅎ

전 하ㅈㅣ말라구 해여 ㅜㅜㅜ간호사도 ㅜ
염색보다 파마가 더 안전하다구 들었어요ㅎ̌̈ ㅎ̌̈ 파마는 두피에 직접적으로 안닿아서.. 저두 22주차때 펌했습니당 ㅎㅎ

앜 ㅎㅎ정말요~^^ㅎㅎ감사해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