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탈때 정수기?분유포트?

제 친구는 분유포트같은거 따로안사고 정수기물로 45도로 분유타서 신생아때부터 먹이더라구요 ~편하기도 편하고 그래서 정수기 알아보려하는데 검색해보니 끓여서 식히고 줘야한단 글도많이보이구 고민되네요ㅠㅠ 의견 부탁드려요!!

댓글

10

  1. 옛날 정수기는 고여있던 물이 나와서 비위생적이다 라는 말이 나왔던 거래요! 분유포트도 따지고 보면 물 끓이고서 일정온도로 유지 하는거라서 고인물인게 똑같아서 저는 코웨이 정수기에서 분유모드로 해서 바로 끊여서 나오는 걸로 사용하려고해요~

  2. 저는 출수형 분유포트로 구매했어용! 알아서 끓여서 식히는 그런거!!!

  3. 무조건 끓였다 식힌 물이요..! 친구는 한 셋째 키우니까 정수기물도 주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6개월은 넘기고요ㅋㅋㅋ

  4. 100도씨정수기 말하시는건가욥?저두 그거 되게 고민햇다가 벤브와 선물받아서 걱정 사라졋어염,,

  5. 저 맘카페에 똑같이 여쭤봤다가 댓글로 얻어 터졌어요..ㅋ 근데 솔직히 9(분유포트):1(정수기)오 갈리더라구요..배앓이 및 사카자키균..땜에 끓이고 식혀먹여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저도 정수기 알아보다가 겁나서 분유포트 사려구 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얻어터졋...🤣🤣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얻어터짐에 빵터졌습니다😆😆

    3. subcomment icon

      이글보니..점점 육아가 두렵습니다..ㅠㅠ 손수건도 세탁-자연건조-건조기 이 순서대로 몇번씩 반복해야한다는거 듣고 멘붕이예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탈때 정수기?분유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