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6주인데, 자궁경부길이 짧아져서 회사도 병가쓰고 집에서 2주간 눕눕 중인데요... 임당판정 까지 받았답니다. 🤣 뭐먹고 10분 걷기도 힘드네요 ㅠ 배가 뭉친다 싶음 누워야되고..... 맛난거도 못먹구......ㅠㅠㅠ 집에만 있어서 넘 갑갑하구 그렇네요 ㅜㅜ 저는 9월 17일 예정인데- 엄마되기가 쉽지않네요 ㅋㅋ 우리함께 힘내보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기진통으로 운동못하는 산모님
얼마전 조기진통으로 대학병원 입원후 퇴원했어요 병원에서 눕눕하라고 무리하면 안된다고 그전엔 매일 한시간씩 걸었구요 살살 산책개념으로 근데 앞으로 못걸을 생각하니 ㅜ ㅜ 살도 걱정이고 몸은 몸대로 걱정이고 너무 속상해요 밥먹고 걷지를 못하니 속은 더부룩하고 배는 또 뭉칠까봐 겁나고 저같은 산모님들 계신가요 예정일은 9월16일인데 ㅠ ㅠ 까마득하네요 최대한 움직이지 말라니 😭
댓글
6
저도 조심한다고 했는데 결국 3일 입원하고 일 잠깐 쉬면서 다음 검진까지 눕눕 중이에요. 질정을 넣고 있지만 무리하면 바로 배가 뭉치는 느낌이라 최대한 쉬려고 해요. 수축이 오면서 경부가 계속 짧아져서 무리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가만히 있으려니 답답하고 소화불량도 심해지지만 배가 아파오는 순간에는 아가한테 미안해서 바로 누워요 ㅠ 저는 9월 15일 예정일이라 29주까지는 조심해야한다고 해서 최대한 쉬는 중입니다.
저도 요가 다니다가 조기진통때매 일주일 입원하고 그만뒀어요ㅜ 아기가 많이 아래에 있는편인데 그러면 수축왔을때 자궁문이 쉽게 열린대서 눕눕하고있어요 최대한 .. 저는 시험관아기라 쌤이 더 단속하세요 그다음임신은 언제가될지 모른다며 얘는 꼭 지켜야된다고ㅠ 조기진통 오시는분들 꽤 주변에도 많더라구요 다들 잘 버텨서 잘 낳으시니깐 쫌만 참고 버텨요 우리 다 귀하고 소중한 아가니까요
저도 하혈잇어서 병원갓다가 조기진통으로 산부인과입원햇다가 퇴원후 다시 대학병원가서 입원햇다 퇴원햇다햇어요 ㅠㅠ 매일 눕눕 만하래서.. 진짜 눕눕하다가 괜찬은거같아서 청소라도 하던가 오디좀 갓다오면 수축은 아니지만 그날은 꼭하혈하네요...저도 예정일 9월18일인데살는 더더더찌고소화도안되고 .. 어제부턴 배가 왜케 뭉치는지 더움직이지 안코잇네요.. !엄마되는길이 정말 어렵네요 ㅠㅠ다같이화이팅해요!!!!!
저도 수축보여서 질정넣고 괜찮아졌다가 어제 밤에 응급실다녀왔어요ㅠㅎ 생리식염수 닝겔맞고 괜찮아져서 집에왔는데 오늘 담당선생님께 진료다시받아볼려구요... 누워만있으려니 허리도아프고... 전 예정일 9월24일이에욥 입원만은 피하고싶네요..ㅠㅎㅎ

그죠? 입원하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침대도 딱딱하고 전 트랙토실로 진통 잡고, 진통만 주기적으로 안오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전 10분간격으로 왔었거든요 그전에 몸상태 괜찮다고 청소도 하고 좀 무리하긴 했는데 콩콩맘님도 몸 조심 하세요! 저희 무사히 출산해봐요 흑 저도 또 입원하기 무서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