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험관이라 오늘이 5주 2일차인데 엊그제 병원갓을때 제 초음파사진이랑 똑같네요! 전 0.3센치ㅎㅎ 저는 시험관이라 당분간 매주 가는데, 의사쌤이 담주에 오면면 난황 보일거라고 하셧어요~ 저는 결혼하고 5년만에 어렵게 가진 아이라 이런저런 걱정이 자꾸 들긴하지만~~~제가 어떻게 할수잇는 부분이 아니니까 마음편히! 느긋하게 지내려고 노력중이에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이 너무 안가요..
10월 8일이 마지막 생리 시작일이었구 11월 1일쯤 방광염으로 인해 초음파 검사했는데 배란이 끝날때 되었고 생리 곧 시작 하시겠네요 해서 이번에도 임신 안됫구나.. 생각하구 있었는데 11월 8일에도 생리가 시작이 안되서 11월 12일날 임태기 했더니 2줄인거예요!! 다른 글들에 비해 전 아기집도 작구... 난황? 도 보이지 않는데 2주뒤에 오면 심장소리듣고 산모수첩 준다고 하네요... 근데 시간도 너무 안가구 잘 자라고 있는지도 모르겠구 임신증상은 가득한데 잘 자라고 있겠죠? 혹시나하는마음에 주변사람들한테 임신했다 말도 안하구 있는데... 너무 답답해요 저랑 비슷한 경험있으신분들 임신 선배분들 댓글로 이야기 나누고 싶네용 :)
댓글
8

아하~ 매주 가시는구나 ... 부러워요 저도 당장가서 확인하고 싶은데 아직도... 일주일이나 남았답니당 😔
저는 10월 2일이 막생 시작일이구요 11월 8일 5주 2일 즈음 초음파했는데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2주 후에 다시 오라고 하는데.. 난황도 못본 상황인데다..저는 뚜렷한 임신증상(흔히 말하는 증상)이 없어서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지 걱정이 많네요 ㅜㅜ 오늘부로 6주 4일찬데 당장 병원갈까하다가도 7주 되서야 심장소리 듣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먼길 운전해서 갔다가 소리 못듣고오면 또 걱정만 늘어서 올까봐 담 주 월요일까지 꾸욱 참고 있어요 ㅎㅎㅎ

으아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난황도 못보고 아기집만 조그맣게 보고왔네용 진짜 ㅋㅋ 저도 당장 병원 가고싶어여 임신증상 없으시구나 .. 저는 증상 있을꺼 다 있어서 괜히 그것도 걱정이고... 이래저래 좋은 생각만 해야한다는데 쉽지 않네요 ㅋㅋ 걱정이 많은 편이라..
저랑 비슷하네요~ 저는 9월 26일이 마지막 생리일이였고 10월 11일쯤에 신우신염 걸려서 병원에 입원했었어요. 저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데 병원에서 의사가 자꾸 피검사로는 음성인데 임신한거 아니냐며….ㅎㅎ 퇴원하고 일주일 있다가 속도 안 좋고 생리도 없어서 임테기 했더니 두줄 뜨더라구요~ 저는 초기부터 입덧이 좀 있었어서 입덧하는게 아이가 잘 자라고 있다라는 증거래요. 저도 그거 믿고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뉴질랜드는 8주 지나야 초음파도 해줘서 저는 다음주에야 초음파하는데~ 초기 잘 버티고 안정기까지 접어들기를🙏

저 처럼 시간 정말 느리게 가겠어요 ..ㅠ 8주나 지나야한다니...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빨리 심장소리 듣고싶어요ㅠㅡㅠ

임테기하고 2주 정도 지났는데 2주가 2년 같아요 😭😭😭 초음파라도 해야 실감이 날것 같은데ㅎㅎ 얼른 심장소리 듣고 싶어요!!!

ㅋㅋㅋㅋ 진짜 공감되요 2주가 2년같아요... 저도 너무너무 듣고싶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