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코,목감기?비염?

임신에 감기인지 비염인지 ㅠㅠ 이거때문에 고생하시는분있으신가요 ㅠㅠ 이비인후과 다녀왔지만 역시나 별소용 없네여 ㅠㅠ 숨을편하게 못쉬니 힘들어요 ㅠㅠ이비인후과에서 임신기간에 이러는사람ㅇ 몇명있다고 하던데 저보고 초기부터그러면 너무 불편하겠다그러더라구요 ㅠㅠ

댓글

10

  1. 저도 그래요 ㅜㅜ요 며칠 너무 힘드네요 어제는 아예 손수건 적셔서 코위에 올려두고 잤어요 오늘 쫌 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 힘든 임신기간이 될거같은기분이에용..첫째때는 이정도면 임신체질인가보다 할정도로 아무 증상없이 막달까지 잘 지나갔는데 ㅠㅠ 둘째는 초기부터 넘 힘드네용ㅠㅠ같이 화이팅해요!

  2. 병원가면 임산부먹을수있는 자알린정 처방해주는데 먹어도 똑같아요ㅠㅠ코에뿌리고세척하는거해도 소용이없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아 고통스럽네요 너무 ㅠㅠ 막달까진 안가길바라고있어요 ㅠㅠ

  3. 비염때문에 머리가 아파서 죽겠어요ㅠㅠ 산부인과에서 초기는 좀 참는게 좋다고 하시네요ㅠㅠ 중기나 되야 먹을 수 있다고 지금은 조금 그렇다고 하셨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이구 ㅠㅠ 아직 한참먼나라 얘기네여..증말 ㅠㅠ 어찌 또 임신기간을 헤쳐가야할지..

  4. 약처방 거의 안해줘요 참는수밖에 없데요 임신하면 먹을 수 있는 약이란 타이레놀ㅠ 전 미열이라도 내릴려고 먹고 푹 잤더니 괜찮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좋은 방법뭐 없을까용 ..가습기 풀로 틀어도 ㅠㅠ 너무 괴로워요

  5. 제가 그래요 ㅜㅜ 원래도 비염있엇는데 지금 더 심해져써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그럴땐 어떻게하세용..산부인과가서 말씀드리면 약처방해주실까여..ㅠㅠ 숨을 제대로 못쉬니 너무 힘드러용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