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약한달먹어봣고 양배추즙도 효과못봣는데 양배추생으로 생수넣고 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마셨더니 좋아졌어요 요구르트 넣어도 되고요, 저녁은 소식해야되요 ,마니먹음 안좋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곧 18주 되는데, 입덧이 조금 나아지는 것 같더니 식도염 증상이 특히 밤마다 아주 심하게와요ㅠ 음식을 안먹을수도 없고 식도염 증상 있으신 분들 음식 어떤거로 드시나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약한달먹어봣고 양배추즙도 효과못봣는데 양배추생으로 생수넣고 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마셨더니 좋아졌어요 요구르트 넣어도 되고요, 저녁은 소식해야되요 ,마니먹음 안좋더라구요
전 임신전부터 역류성 식도염 앓고 있었어서.. 마누카꿀 지수 높은거 먹으면 괜찮아졌거든요 지금도 그렇게 챙겨먹고 심할땐 임산부 소화제 텀스 먹어요!! 제가 오래 식도염 앓아본 결과 이 두가지가 효과 짱입니다ㅠㅠ
마누카쿨이랑 텀스 처음들어봤어요!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ㅠㅠ 임신 전부터 앓고 계셨으면 진짜 힘드셨겠어요ㅠ
둘다 해외 직구해서 먹어요 전 ㅠㅠ 한국에서 파는 마누카꿀은 식용위주라 지수가 좀 낮거든요!! 좀 가격대가 있어도 약용으로 드시려면 지수 높은걸로 시켜서 드세요! 전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시큼한 과일이나 주스 저녁에 특히 안먹으려고 해요. 평소에도 시큼한 음료 과일은 안먹으려고 노력중이요
특히 저녁을 조심해야겠군요ㅠㅠ 아직 입덧때문에 밥보다는 과일이 땡기는데 조심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