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 ㅠㅠ

곧 18주 되는데, 입덧이 조금 나아지는 것 같더니 식도염 증상이 특히 밤마다 아주 심하게와요ㅠ 음식을 안먹을수도 없고 식도염 증상 있으신 분들 음식 어떤거로 드시나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약한달먹어봣고 양배추즙도 효과못봣는데 양배추생으로 생수넣고 갈아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마셨더니 좋아졌어요 요구르트 넣어도 되고요, 저녁은 소식해야되요 ,마니먹음 안좋더라구요

  2. 전 임신전부터 역류성 식도염 앓고 있었어서.. 마누카꿀 지수 높은거 먹으면 괜찮아졌거든요 지금도 그렇게 챙겨먹고 심할땐 임산부 소화제 텀스 먹어요!! 제가 오래 식도염 앓아본 결과 이 두가지가 효과 짱입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마누카쿨이랑 텀스 처음들어봤어요!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ㅠㅠ 임신 전부터 앓고 계셨으면 진짜 힘드셨겠어요ㅠ

    2. subcomment icon

      둘다 해외 직구해서 먹어요 전 ㅠㅠ 한국에서 파는 마누카꿀은 식용위주라 지수가 좀 낮거든요!! 좀 가격대가 있어도 약용으로 드시려면 지수 높은걸로 시켜서 드세요! 전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3. 시큼한 과일이나 주스 저녁에 특히 안먹으려고 해요. 평소에도 시큼한 음료 과일은 안먹으려고 노력중이요

    1. subcomment icon

      특히 저녁을 조심해야겠군요ㅠㅠ 아직 입덧때문에 밥보다는 과일이 땡기는데 조심해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