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비타민이랑 철분 못먹고있어요ㅠㅠ 속이 괜찮았다가도 컨디션 예상이안되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괜찮아지셨나요?
17주 2일입니다 공복에 철분제 먹었다가 아침부터 구토 장난아니네요 ㅠ 어제까지 입덧이 좋아진건가 해서 디클렉틴 끊어보려고 했는데 정말 무섭습니다… 입덧때문에 철분제 못드시는 분 어떻게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6
17주3일이에요 저는 입덧은없고, 철분제는 20주부터 먹어라고하긴했는데 오늘한번더 물어보려구요.. 평생 변비가심한지라 철분제 겁나네요ㅜㅜ

탈퇴한 유저
액상드시나요? 알약먹다가 입덧이 심해지는거같아서 액상먹었더니 아무렇지않아요!
20주부터는 꼭 챙겨 먹으라고 했으니까 지금 너무 힘드시면 무리하지마시고 조금 나아지면 드셔보세요
그럴땐 철분제를 식후에 먹으라고 해서 저도 식후에 먹고있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