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침 한달 넘게 달고 살았는데 일반내과 갔더니 임산부라 해줄게 없다고 기침을 참으래요.. 그래서 물 많이 마시고 도라지성분 함유 높은걸로 도라지 배즙 먹고 있어요~~ 많이 좋아져서 지금은 기침 거의 안해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예비맘분들 감기어떻게 이겨내나요ㅠㅠ
감기걸린지5일차인데 이틀까진 기침없이 코막힘만있었는데 자꾸 입으로 숨쉬게되서그런지 목이간질간질 기침이자꾸나오네요ㅠ 아가힘들까봐 참는데 참다참다 기침이 확나와요...🤧 오늘까지 기침3일차인데 병원가야하는건지 산부인과는 대학병원다녀서 담당교수님 진료하는날이아니에요.. 소아과나 작은산부인과가서 기침약받아먹어보신분 있으신가요?? 기침계속하면 아가한테 안좋다는소리가있어서 참고는있는데.. 아주 참을순없네요ㅠ 자면서 기침을 많이했는지 새벽에 배가딱딱해서 깜짝놀라서 깼어요😱
댓글
12

도라지배즙사다먹어야겟네요 ㅋㅋ 기침 한달이나하셨으면 아이한테 무리안가셨나요?ㅠㅠ 기침참긴하는데 이게참는다고 아주안하게되지도않곸ㅋㅋ 저는 일주일넘어가니까 불안한뎅..
전 산부인과가서 기침약이랑 비염알레르기약 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근데 먹어도 기침은 안 줄어드네요 ㅜ 말할때마다 기침 밤에는 더 심하게 기침해서 배 부여잡고 기침해요 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동네산부인과에서 약처방안해준다구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배부여잡고 기침해요..진짜 물계속먹어서 목적셔주는수밖엔없네용ㅠ 안걸리는게 젤좋은데.. 떨어진면역력은 어쩔수가없네용
저 임신하고 코로나 걸린 산모 였는데 산부인과에 비대면 진료 받을때 열이 심하면 태아에게 안좋다고 타이레놀 처방 콧물에는 코푸처방 편도가 많이주어서 탄툼가글액 처방 해두셨어요 정말 심할때는 약먹는게 아기나 나를 위해서 좋을거슈샅아요

저는 동네산부인과갓다가 이비인후과가라거해서 갓는데 17주라니까 약먹는걸 권하진않는다해서...참고있어요.. 정말 평소엔 금방나앗던감기도 임신하니 안떨어져나가네요ㅠㅠ
가습기 계속 끼고사니까 코막힘은 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전 감기 아니어도, 재채기도 새벽 잔기침도 자주 나는 편인데 그냥 시원하게 하고있어요~ 아가들은 생각보다 굉장히 강하다고 엄마가 편안한게 아가도 편안한거라고하더라구요~~~ 따뜻한 유자차나 생강차, 비타민C 잘챙겨드시구 푹 주무세요~~~언능 쾌차하세요!

앗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과일이랑 따뜻한차 계속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ㅠㅠ
저도 지난주까지 코감기 목감기 심해서 동네 이비인후과 가서 진료받고 임산부가 복용가능한 약으로 처방받았어요~ 혹시 몰라서 산부인과 가서도 다시 한번 확인받고 하루 정도 복용했어요! 확인 받고도 불안해서 약은 하루먹고 중단한 뒤 매일 소금가글이랑 코세정제 사용하고 따뜻한 물 자주 마셨더니 점점 괜찮아졌네요! 가습기도 자주 틀었어요!

그러셨구나 감사합니다! 약을안먹어서그런가 감기가 더오래가는거같아요..! 제가기침하고그런건 괜찮은데 아기한테 무리갈까봐 저도병원가봐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