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6주입니다~ 저도 갈색혈 비춰서 저번에 주사맞고 질정7일치 받아왔는데 그래도 비춰서 어제 병원 또 다녀왔는데 피고임도없고 애기도 주수에맞게 잘있다고 하셨는데 주사한대 더 맞고가래서 맞고왔네요ㅠㅠ 질정3개 남았는데 마저 넣어야겠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방지주사 맞았어요.
5주차 3일 아기집이랑 난황까지 모두 확인해서 얼마나 감격스러웠는지 모릅니다. 일주일동안 원스 테스트기 진하기 정도 보면서 걱정근심 많은 상태로 갔는데 딱! 보이네요. 얼마전에 갈색혈이 보여서 착상혈인가 했는데 자궁쪽에 피고임이 보인다고 착상혈보다는 피고임혈인 거 같다고 하셔서 유산방지주사까지 맞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ㅠㅠㅠ 10주 이전에만 유산방지주사가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 이후 주차에는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하셔서 바로 맞겠다고 했답니다. 절대 안정을 취하라고 하셔서 하루종일 눕눕할 예정이에요 ㅠㅠㅠ 다른 분들도 갈색혈 보여서 걱정이라면 병원가셔서 피고임때문인지 착상혈인지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댓글
8
저도 갈색혈 비춰서 저번에 주사맞고 질정7일치 받아왔는데 그래도 비춰서 어제 병원 또 다녀왔는데 피고임도없고 애기도 주수에맞게 잘있다고 하셨는데 주사한대 더 맞고가래서 맞고왔네요ㅠㅠ 질정3개 남았는데 마저 넣어야겠네요😭
저도 피고임도있고 유산기도있다고해서 2틀째 눕눕중이예용ㅠㅅㅠ 저는 유산방지 질정 7일치 받아왔어요 근데도 잠깐 일어나도 피가나서 일요일날 다시 진료보러 가보려구용ㅠ

아이고 ㅠㅠ 맘고생하셨겠어요 아니에요 밤톨이가 잘 버텨줄거에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건강하게 태어날 거라 믿어요! 힘내세요!

고마워요ㅠㅠ 황고니님도 힘내시고 저희 건강한 아기만나요ㅎㅎ
유산방지 주사맞기전에 태아보험 가입하는거라는데~ 보험은 가입하셨어요?

아뇨 ㅠㅠㅠㅠ 태아보험 가입 안했는데 ㅠㅠ 한 거라 안 한거라 차이가 있나요? ㅠㅠ 제가 전혀 그부분을 몰라서요 ㅠ

알아보니깐 세번 이상 맞지 않는 이상은 괜찮다고 하던데 ㅠ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