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차 지내고 잇는데 저도 통증이 한번씩 심하게 와서 부여잡고 잇어요ㅜㅜ 초기때 아픈건 아픈것도 아니엇네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7주차 유방통증?
안녕하세요👋 임신 17주차를 지나가고 있는데요, 17주 3일째 되는 어제 갑자기 가슴이 너무 아팠어요ㅠ 초기때 아프다~했던거랑은 다르게 윽- 소리가 절로나오더라는.... 같은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2
전 자주 윽소리내면서 가슴 부여잡아요ㅠㅠ 17주 2일차에요 ㅋㅋㅋ유선발달이 잘 되서 그런가 하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