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러워요...6주부터 시작했고 내일이 18주찬데 아직도 입덧 중입니다 ㅠㅠㅠ 저녁은 여전히 과일만 좀 땡기던지 못먹는 경우도 많고 엊그제부턴 체하기도 하네요.. 잘 먹는 날도 임신전에 먹던것만큼 못 먹기도 하구요. 정말 쉽지 않네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사라지셨나요?
17주 들어오면서 거짓말처럼 입덧이 사라지고 소화가 잘되는지 갑자기 엄청!!!! 배고파요 그래도 줄어든 위 크기는 어쩔 수 없는지 밥은 여전히 임신전 먹던 절반만 먹지만요!! 입덧 시작하면서 피부가 완전 뒤집어졌었는데 입덧 사그라들기 시작하면서 잘 먹어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해요!! 한창 심할 때 맨날 엉엉 울면서 입덧만 없어도 살겠다 싶었는데 삶의 질이 입덧으로 결정되기도 하나봐요… 다른 분들은 요즘 어떠신가요! 혹시 아직 입덧으로 고통받는 분 계시다면 염장글 죄송합니다 🥲
댓글
13
미식거림이 아직 작게남아있긴한데 저도 훨 나아져서 군것질입이 터져가지고... 무지하게먹어요 ㅋㅋㅋ 배가 진짜... 17준데 24주배같아요ㅠㅠㅋㅋ
전 입덧 첨부터 없엇는데 입맛과 배고픔이 사라지고 지금 막 피부가 빨갛고 뒤집어졌어여 ㅠㅠ

탈퇴한 유저
곧19주인데 없어진줄 알았는데 몇일한번씩 살짝왓다 가네요
17주차인데, 아직 약을2개씩 먹고 있네요. 출근을 하고 있어서 줄이기가 무서워요 . 그래도 약먹으면 밥은 잘 먹어요 ㅋ 맞아요 한달전만 해도 토하면서 울고 그랬는데 .. 후우 살살 약을 하나씩 줄여봐야겠어요. 입덧이 좀 나아지니 삶의 질이 확 올라가긴 해요! 이제 체력을 좀 만들시기이지 싶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