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파크랑 엘리움은 다른곳이구요, 퀸즈파크산후조리원이 새로생겨서 시설도 좋고 많이들하는데 퀸즈파크병원에서 분만해야만 조리원 들어갈수있어요. 그래서 저도 고민하다가 해운대제일여성병원다니고 조리원은 엘리움으로 했어요. 퀸즈,엘리움 둘다 유명한곳이고 많이들 선호하는곳이예요. 님의경우에 퀸즈에서 출산못하시니 퀸즈조리원입소불가라 엘리움으로 하셔야할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부산 산후조리원 도움 요청드려요😭
타지에서 부산으로 이사와서 해운대에 거주하고 있는데 이제 이쪽 병원으로 옮기려고 하고 있어요, 원래 있던 곳에서는 대학병원 소견이 있었어서 출산을 백병원에서 하게 될 것 같은데,, 산후조리원이 고민이네요 ㅠㅠ 엘리움이랑 퀸즈힐이랑 어떤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그리고 출산만 대학병원으로 가고 일반 산부인과에서 검진하고 하려고도 생각중인데 퀸즈파크여성병원 이랑 엘리움 여성병원이 같은 상호인걸까요,,?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