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차인데.. 거의 안했어요 ㅋㅋ 그냥 가끔 배 쓰다듬으며 ㅇㅇ아~ 거기 있니..? 정도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담 얼마나 자주 해주시나요? 🥰

16주부터는 내이가 생겨서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16주차부턴 가끔 말도 걸고 태담도 하려고 하거든요ㅎㅎ 저는 혼자 말하는게 크게 어색하진 않은데, 남편은 혼잣말하는 걸 너무 어색해 하네요ㅋㅋㅋ 태담책을 따로 사진 않고 저희는 베이비빌리 어플 이용해요❤️❤️❤️ 다들 태담 얼마나 자주 하시나요? 태담하면 혹시 아가가 태동으로 반응 하시나요?
댓글
13

ㅋㅋㅋㅋㅋ 거기있니~? ㅋㅋㅋ대답하나요?

저도 딱이정도 ㅋㅋㅋ
전 튼살크림 남편보고 발라달라하는데 바를때마다 애기한테 말 걸고 해요 ㅋㅋ 그냥 오늘은 엄마가 뭐했어~ 아빠가 뭐했어~ 이런 내용들이 주에요 ㅋㅋㅋ

오~ 아빠가 참 잘하네요!!ㅋㅋ
해야하는데..손발오그라들어서 아직 못했어요ㅜ

역시 혼잣말은 어렵죠ㅜㅜ
스마일베이비 어플 에듀코너 가보시면 동화들 있어요!ㅎㅎㅎ음성파일있는 구연동화도 가끔 올라오는데 좋은것 같더라구요! 저두 베이비빌리만 봣엇는데 이제 동화읽어주려구요ㅎㅎ

오 좋은정보!감나해요♥
남편이 저녁에 알람뜰때마다 해주는거 말고는..저는 그냥 평소에 말을걸아요ㅠㅠ 그거말고는 없어요.. 혼자 주절주절 떠드는것도 뭔가 어색하고 해서..못하겠어요ㅠㅠㅠ

오 그래도 알람뜰때마다면 자주 해주시네요!

하루 한편정도 올라오는걸루 하고있어용 ㅋㅋㅋㅋ 이마저도 남편이 너무 피곤하거나 몸이 안좋으면 못하지만요ㅠㅠ

저도ㅋㅋ생각보다 자주 못해주는거 같아서 조긍 미안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