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돌만큼은 아니지만 유선이 부푼건지 만지면 느껴져요.. 가슴통증에 유두는 민감해지고, 건들면 약간 찌릿할랑말랑 하고 유방은 건들면 아파요ㅜㅜ 누웠다가 일어나면 더 아프더라구요. 아픈데 자꾸 신랑이 장난으로 건들려해서 효자손으로 때려줬네요ㅋㅋ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있으신 분 계세요?
가슴 아랫쪽에 돌이 있는 것처럼 딱딱하고 만지면 너무 아파요 ㅠㅠ 인터넷 설명보면 보통 유두가 민감하고 아파진다는 얘기는 있는데(이 증상도 있어요.) 저같은 증상은 잘 안나와서 무섭네요.. ㅠㅠ
댓글
5
저는 가끔 누웟다 일어나면 양쪽 유방에 자갈이 가득차서 굴러다니는것처럼 뭐가 안에서 부딪치듯 아프고 무거워요 ㅠㅠ
저도 그래요! 아팠다 안아팠다! 유두보다는 가슴몽우리가 아픈느낌이에요 ㅠ
저도 엄청민감하고 유두부분 살짝만 스쳐도 아파요ㅠ
저도 그래요 가슴 아래부분 옆부분 만지면 딱딱하고 너무 아파요 물론 유두도 아픕니다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