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있으신 분 계세요?

가슴 아랫쪽에 돌이 있는 것처럼 딱딱하고 만지면 너무 아파요 ㅠㅠ 인터넷 설명보면 보통 유두가 민감하고 아파진다는 얘기는 있는데(이 증상도 있어요.) 저같은 증상은 잘 안나와서 무섭네요.. ㅠㅠ

댓글

5

  1. 저는 돌만큼은 아니지만 유선이 부푼건지 만지면 느껴져요.. 가슴통증에 유두는 민감해지고, 건들면 약간 찌릿할랑말랑 하고 유방은 건들면 아파요ㅜㅜ 누웠다가 일어나면 더 아프더라구요. 아픈데 자꾸 신랑이 장난으로 건들려해서 효자손으로 때려줬네요ㅋㅋ

  2. 저는 가끔 누웟다 일어나면 양쪽 유방에 자갈이 가득차서 굴러다니는것처럼 뭐가 안에서 부딪치듯 아프고 무거워요 ㅠㅠ

  3. 저도 그래요! 아팠다 안아팠다! 유두보다는 가슴몽우리가 아픈느낌이에요 ㅠ

  4. 저도 엄청민감하고 유두부분 살짝만 스쳐도 아파요ㅠ

  5. 저도 그래요 가슴 아래부분 옆부분 만지면 딱딱하고 너무 아파요 물론 유두도 아픕니다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슴통증있으신 분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