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능력이 왜이렇게 좋아졌죠..ㅋㅋ

임신전에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약먹고 과식 쫌만해도 명치가 아파서 힘들었는데 요즘 진짜..라면에 밥 하나 말아먹어도 소화가 이렇게 잘되네요..이럴수가 있는건지ㅋㅋㅋ 먹으면서도 제 자신한테 놀랍니다 ㅜㅜ 누구보다 소식좌 였는데...라면에 밥 말아 먹어도 부족해요 ㅜㅜㅜ 이제 본격적으로 살찌려나봐용..

댓글

4

  1. 넘 부러워요.저도 떡잎이맘처럼 임신전에도 위장이 그닥인편이었는데 배 불러오고 역류성식도염생기고 소화가 더 안되서 죽겠고든요😢

  2. 너무 부러워요ㅠㅠ 저는 임신전에도 그렇게 위장이 좋지는 않았는데 배가 불러오니 신물 올라오고 소화 안 되고 난리예요ㅠㅠ 맘같아선 굶고 싶은데 아기 생각하면 먹어야되고...차라리 잘 먹고 싶어욥

  3. 허헛.. 제 얘긴줄…😅 최근에 다시 출근하면서 활동이많아져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원래 그런건가요 ㅋㅋ 잘먹어도ㅠ너무 잘먹고 뒤 돌아서면 금방 또 배고파요😭 이미 10키로 넘게 쪘는데 흑흑

  4. 저두요… 임신전에 위염에 역류성 식도염에.. 임신초에는 체덧으로 새벽에 잠못이루고 고생했는데요.. 임신초 지나고나니 너무너무 잘먹고 소화도잘되고 허기도 금방져서.. 너무 잘먹었더니 5개월만에 10키로 달성했어요 하하…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