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앗..임당재검..

배가 새벽에너무 뭉쳐서 잠을 못자긴햇지만.. 임당수치161이라구 식이조절하구 평일에와서 다시재검하라는데용.. 식이조절 다들하고 재검 받으셧나요?! 어떡해 식이조절하죠?? 병원에서최대한안정해야된데서 운동도절대안된데구 ㅠㅠ 에혀

댓글

11

  1. 잠이 제일 중요해요. 충분히 주무시고, 빵, 밀가루는 드시지 마세요.

    1. subcomment icon

      불면증이생겨서.. 저녁만되면말똥말똥 해서 클낫네요 ㅠㅠ 재검은 아홉시까지오라는데휴.. 댓글감사합니다!!!!^^

  2. 식단 안 하고 가는게 좋아요 그래야 확실하게 나오니까…ㅜㅜ

    1. subcomment icon

      아 병원에서 조절 하고 오라고 문자와서리 ㅠㅠ 그럼 그냥 밥만 현미밥먹고 나머진 평소대로 먹고 가야겟어요!! 바로하고픈데 낼은 원장님 휴진이구 혹시모르니 주말에 맛난거 먹어두고 가야겟어요 크크감사합니다!!

  3. 저도 월요일에 153으로 재검통보 받구 오늘 재검하고 왔어요 ㅎㅎ 그냥 평상시에 먹던 간식을 줄이고.. 스트레칭 산책도 해주고 좀더 집밥해먹으려고 하고.. ㅎㅎ 근데 잠을 잘 못자서 걱정이였는데 다행히 통과했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생각해보니 안먹던 바나나를 밥대신 새벽에먹고 아침에 짜파게티와사탕을 먹고 자고선 오후에 갓거든요.. 그것도 영향이 잇을까요 ㅠㅠ 저도 통과하고 싶네요!!!

  4. 저도 181나와서 바로다음날 임당재검하러가서 이상소견없다고 통과됬어요~~ 재검받기전날 샤브샤브,월남쌈,사이다한잔먹었는데 통과됬어요ㅎㅎ 식이조절은 탄수화물만 줄이면될꺼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감사합니다!ㅎㅎ 오늘부터 현미밥 고고해야겟네용 정보 감사드려요^^

  5. 물 많이 드시고 소스 금지 탄술화물 적게 야채 많이 고기 조금 드셔여해요 ㅋㅋ ㅋ

    1. subcomment icon

      아휴.. ㅋㅋㅋㅋ 혹시 통과하셧나요!!???

    2. subcomment icon

      넹넹 그러고 이틀하고 바로 통과했어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앗..임당재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