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도 아니고 알지도 못하면서 뭔 오지랖이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숍갔다 기분상했네요
커피를 너무좋아하는데 임신한후로 하루한잔 디카페인으로 먹는데 오늘도 운동할겸 좀 걸으려고 나갓다 너무더워서 디카페인아아 시켯는데 뒤에 아주머니무리들이 임산부인거같은데 커피를마시네 애기엄마맞냐 그러면서 다들리게 속닥거리는데 한마디할래다 그냥 한번째려보고 나왔네요 ㅠㅠ 기분이좋지않네요ㅠㅠ
댓글
34

본인들말이법이다!! 라는생각ㅎㅎ
진짜 오지라퍼들 많네요 뭘 알고 저렇게 말하는건지...ㅉㅉ 그냥 무시가 답이네요 ㅎㅎ 기분푸시고 좋은생각만 하셔요 :)

정말 당해보니 무시가답인게맞는거같아여ㅠㅠㅎ
그런걸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아지매들 오지랖은 항상 하늘을 찌르죠...

울 콩알이생각해서 그냥 훅 털엇어여ㅠㅠㅎ
무지하신 아주머니들이시네요

그러니까요 너무놀랏어요ㅜㅠ
무슨 상관인지… 하여간 오지랖!!!

아직도 그런어른들이잇다는게..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