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다가 중간에 두통때문에 매일 깨여 ㅠㅠ 새벽에만 두통이 있네용 낮에는 괜찮은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갑자기 두통이 찾아왔어요.
어제부터 갑자기 머리 위쪽이 쪼개듯이 아프더니 자세 변경할때마다 어지럽더라구요~ 새벽에 두통땜에 잠이 깨버릴 정도였어요 ㅜㅜ 진짜 못참겠어서 타이레놀 먹고 혹시 몰라 철분제도 먹었는데 지금도 계속 누르는 느낌이 있네여 ㅜㅜ 진짜 임신 쉽지 않은 여정인 것 같아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일주일정도 아팟던거같아요 편두통이랑 혈압올라가듯이 땡긴다고 해야될가요 몇일지나니 사라졋어요
철분 먹으니까 두통 줄더라구요

꾸준히 먹어볼게요!! 답글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