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2차 하고 혹시 몰라 니프티 했는데 결과 잘 나와서 안심 🥰 건강하게 자라기를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결과 나왔어요!
임신 초기에 임신인줄 모르고 약먹고 있던거 때문에 혹시 몰라 니프티 검사 신청해서 했는데 일주일만에 결과 나왔네요~ 모두 다 저위험군이라고 전화 받았어요! 너무너무 다행이네요ㅠㅜ 결과 기다리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5
축하드려요!! 저는 니프티 재검까지 했었어서 피말랐어요ㅠ 저위험군이라 넘 다행이에요!!

헉 그러셨군요 ㅠㅜ 이제 마음 놓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