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산책할때 산전복대 사용하기 시작했거든요? 좋아요! 확실히 걷는데 배가 편한느낌 ㅎㅎ 근데 산책말고 평상시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책하면 배가 빵빵해져요ㅋ
이제 19주 들어가는데 일어나서 집에 있을때보다 산책하거나 하면 배가 엄청 빵빵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허리까지 당기고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용?
댓글
4
저는 걸으면 점점 아랫쪽으로 내려오는거 같은 느낌..? 방광눌러서 화장실 자주가게되요ㅠ 요즘은 집에 잇거나 누워잇으면 화장실 자주 안가도 되는데 외출만 하면 화장실 자주 가요🥲
ㅋㅋㅋㅋ저도 그래요 ㅋㅋㅋㅋ산책가야지 마음 먹는 그 순간부터 빵빵해집니다!ㅋㅋㅋ그래서 그냥 너도 신나는구나 하고 산책해용ㅋㅋㅋ
저두 그래요ㅠㅠㅠ 그래서 누워있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