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조금 불안하네요,,

5주2일차에 아기집을 보고 병원에서 2주뒤에 오세요~ 하고 난 뒤 오늘은 6주 1일입니다,, 다들 난황도 보고 하셔서 부러울따름입니다, 아기집만 보고 왔는데 일주일 지나니 왜 이리 불안할까요 ㅜㅜㅜ 정말 오만 생각이 다 들고,, 괜히 말이 씨가 될까봐 입밖으로도 꺼내기 힘들어요 얼른 일주일이 지나서 난황도 보고 애기심장소리도 들어야 마음이 안정될것같아요,, 아직 피비침이나 큰 복통이 없으니 찰떡이가 엄마한테 잘 붙어 있는거 맞겠죠?😂

댓글

17

  1. 정말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요ㅎㅎ 저는 아직 4주 3일차 정도구요~~ 하도 예민하여 그런지 3주쯤부터 임신느낌을 받았다가 테스트기 몇 개에서 두 줄 확인했어요ㅎㅎ 배 쿡쿡을 떠나서 쓰리기까지 하며 아프니 오만 생각 다드는데, 지금 가도 난황까지 보일 것도 아니라 아직 못 가봤네요ㅜㅜ 약 1-2주 뒤에 산부인과에 가서 봐얄텐데 기다리는 시간이 천년만년 같아여ㅎㅎ

  2. 너무 걱정하지말고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_^ 잘있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고맙씁니다!!! 오늘 친청부모님께 임밍아웃했더니 너므 좋아하셔서 잘 지키고 있으려구요~~ 파이팅!!

  3. 저두그랬어요5주째 갔다가 2주뒤 오랬는데 얼마나 안가는지 ㅎㅎ 아랫배는 계속 콕콕하는데 잘 자라고잇는게 맞는지 . 오늘 드디어 병원갔더니 심장도 잘뛰고있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러길 믿고있어요~!! 배가 콕콕 하고 조금 속이 미식거리는거 보고,, 아 잘 크고 있구나 싶더라니까요^^ 얼른 심장소리 듣고 싶어요

  4. 제가 딱 그랬어요 ㅜㅜ 근데 오늘가보니 잘크고있더라구요 ㅜㅜ 콩딱콩딱 심장도 잘뛰고 분명 이주뒤에 뇽뇽이 잘크고있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럴거라고 믿고 일주일 잘~ 버텨보려구요!! 같이 만출해요😁

  5.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저도 아가집만 보고 2주뒤에 오라고 했는데 입덧때문에 갈겸 초음파 봤는데 난황이랑 아기심장소리도 들었어요! 저도 6주차에요 안좋은 생각 하지마시고 안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아기심장소리 들으면 눈물이 날것같아요 ㅜㅜ 지금 생각만해도 설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