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다들 잘 주무시나요?

다들 밤에 잘 주무시나요? 정말 저는 푹.. 자본적이 없네요... 일주일전에는 화장실 때문에 3시에 깼는데 이제는 화장실 가고싶지도 않은데 그냥 5번~6번은 기본이예요 그냥 정신만 깼다가 다시 자세잡고 자는정도? ㅠㅡㅠ 푹 자고싶어요 눈뜨면 그냥 아침이고 싶어요 저만그런가요?!

댓글

14

  1. 저도요 임신하면 잠이 많아진다는데 하품만 나오고.. 잠은 자는데 설잠자는거같고...ㅋ 피곤한데 낮잠자도 두시간정도밖에못자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하품 엄청나오고 밥먹고나면 엄청졸려서 자는데 1시간 푹자고 끝! 저녁은 걍 설잠...

  2. 저도 잠을못자요 ㅜㅜ 푹자본게언제인지 ㅜㅜ

    1. subcomment icon

      으아아앙 저두요😔 푹~~자고싶네용

  3. 저도 2시간마다 깨서 못해도 4번은 깨니까 자도 잔것같지않던데 밤6시 이후로 물 안마시고(낮동안엔 충분히 섭취) 자기전 하체 스트레칭하니까 이제 4시간은 쭉 자요! 기분 탓인진 모르겠지만 스트레칭 하면 좀 덜가는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스트레칭!!! 네네 오늘부터 하고 잘께요 우연인진 모르겠지만 신랑이 배 문질문질 한 5분해주고 잔적있는데 그때 맨날 2시 3시 4시 이렇게 깨다가 5시30분에 깬거예요 ㅋㅋㅋㅋ 우연일지 모르겠지만 오늘 둘다 해볼께요!

    2. subcomment icon

      오오 역시 먼가 하체의 긴장을 풀어주면 나은가봐요👍 오늘은 숙면하세요!

  4. 저도 한번은 무조건 깨고 많이 깨면 2번은 깨요ㅠㅠ 이상하게 엄청 마려워서 화장실가도 진짜 쪼금ㅠㅠ 그리고 배가 콕콕거리고 아파서 자꾸 뒤척거리게되네용ㅠㅠ

    1. subcomment icon

      마쟈요 마쟈요 배가 콕콕 거려요 ...😔 왼쪽으로 누워서 주무세요 그러면 편해요! 항상 오른쪽보고 잤는데 어디서 글 읽고 왼쪽으로 자봤더니 배는 살짝 편안해지더라구요~😄

  5. 완전 극초기에 새벽에 2~3번씩 화장실땜에 깨고 병원에서 방광염 주사 맞았어요 ㅎㅎ 요즘은 한번정도는 무조건 깨요... 통잠은 못자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방광염이 제~~일 싫어요 😔 통잠 자고싶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에 다들 잘 주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