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임신하면 잠이 많아진다는데 하품만 나오고.. 잠은 자는데 설잠자는거같고...ㅋ 피곤한데 낮잠자도 두시간정도밖에못자요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다들 잘 주무시나요?
다들 밤에 잘 주무시나요? 정말 저는 푹.. 자본적이 없네요... 일주일전에는 화장실 때문에 3시에 깼는데 이제는 화장실 가고싶지도 않은데 그냥 5번~6번은 기본이예요 그냥 정신만 깼다가 다시 자세잡고 자는정도? ㅠㅡㅠ 푹 자고싶어요 눈뜨면 그냥 아침이고 싶어요 저만그런가요?!
댓글
14

저도! 하품 엄청나오고 밥먹고나면 엄청졸려서 자는데 1시간 푹자고 끝! 저녁은 걍 설잠...
저도 잠을못자요 ㅜㅜ 푹자본게언제인지 ㅜㅜ

으아아앙 저두요😔 푹~~자고싶네용
저도 2시간마다 깨서 못해도 4번은 깨니까 자도 잔것같지않던데 밤6시 이후로 물 안마시고(낮동안엔 충분히 섭취) 자기전 하체 스트레칭하니까 이제 4시간은 쭉 자요! 기분 탓인진 모르겠지만 스트레칭 하면 좀 덜가는거같아여

스트레칭!!! 네네 오늘부터 하고 잘께요 우연인진 모르겠지만 신랑이 배 문질문질 한 5분해주고 잔적있는데 그때 맨날 2시 3시 4시 이렇게 깨다가 5시30분에 깬거예요 ㅋㅋㅋㅋ 우연일지 모르겠지만 오늘 둘다 해볼께요!

오오 역시 먼가 하체의 긴장을 풀어주면 나은가봐요👍 오늘은 숙면하세요!
저도 한번은 무조건 깨고 많이 깨면 2번은 깨요ㅠㅠ 이상하게 엄청 마려워서 화장실가도 진짜 쪼금ㅠㅠ 그리고 배가 콕콕거리고 아파서 자꾸 뒤척거리게되네용ㅠㅠ

마쟈요 마쟈요 배가 콕콕 거려요 ...😔 왼쪽으로 누워서 주무세요 그러면 편해요! 항상 오른쪽보고 잤는데 어디서 글 읽고 왼쪽으로 자봤더니 배는 살짝 편안해지더라구요~😄
완전 극초기에 새벽에 2~3번씩 화장실땜에 깨고 병원에서 방광염 주사 맞았어요 ㅎㅎ 요즘은 한번정도는 무조건 깨요... 통잠은 못자네요 ㅠㅠ

방광염이 제~~일 싫어요 😔 통잠 자고싶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