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덧때문이라고 말하기 싫은데 진짜 이상하리만큼 많이 들어가요ㅜㅜ 급속도로 늘어나는 체중때메 다이어트식을 먹어야하나 고민중이네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 이신분 계신가요?
대부분이 입덧이신거 같은데 저는 먹덧 같아요.. 안먹을때는 조금 허하거나 이상한데, 먹으면 싹 나아요. 그리고 먹는양도 늘었어요. 임신하고나서는 한끼에 밥을 2공기는 기본이고, 배터질거 같은 느낌때까지 마구먹어요...ㅜ 밥먹고 간식으로 꿀떡 1팩까지 완팩하네요...ㅜ 심지어 야식도 먹어요... 어젯밤에도 밤 11시에 김밥2줄먹고 잤어요... 근데 일어나니 또 배고파요... 혹시 저같은분 계신가요?ㅜ
댓글
9
저도먹덧인것같아요ㅠㅠ 배가수시로고프고 배고플때엄청예민해지고 안먹으면 속이 울렁울렁해요 ㅠ

하 공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저두여...갑자기 급 허기가 찾아와요 ㅠㅠ
3-4개월까지는 절대 살찌면 안된다고 주의주더라구요 😭
저는 먹는다고 속이 완전 가라앉진 않지만 빈속이면 넘 울렁거려서 그때 그때 생각나는 음식 해치우고있습니다ㅋㅋ 지금도 돈까스 먹는데 두개시킬껄..하는 저의 죄책감이 덜어지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