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 들었어요~ 임신관련 어플에 애기 모양이 바뀌어서 얼마나 신나던지😆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5주차 입성!
하루하루가 신기하네요ㅎ 이제 오늘 아기집보고 임테기노예를 벗었어요ㅎㅎ 또 한주를 기다려야겠지만 아가를 믿으려고요~~ 시험관해서 난임병원 졸업이 10주지만 일찍 옮겨도된다시기에 7주부터는 분만병원으로 가보려는데 다들 언제 옮기시나요? 난임병원 초음파화질이 엄청 안좋아서요ㅠ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