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종아리랑 발바닥이 너무아파요 ㅠㅠ 압박스타킹 필수에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발, 다리pain...
24주인데 다리랑 발바닥이 계속 붓는 느낌이에요 ㅠ 걸어다닐때마다 발바닥통증과 발이 동그란 느낌이 들고 다리도 퉁퉁 풍선바람 넣은 느낌이에요 터질것 같은 ?!! 밤에는 잘때마다 쥐나고 힘드네용 ㅠㅠ 갑자기 살이 쪄서 그런걸까요?! 아님 그냥 붓기때문일까요?! 현재 몸무게 14키로 쪘는데 곧 20키로 채울 것 같아요 ㅋㅋㅋ 중기에는 훅훅 찌는것 같네요 ㅠ 운동을 많이 해야 하는데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넘 힘드네요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12

ㅠㅠ사야겠군요~
저도 발이 부어서 힘들엇어요 ㅠㅠ 앞에 잠시 나가는 것도 걱정할 정도…. 쿠팡에서 임산부 슬리퍼 사서 신으니 외출 할때 정말 훨씬 좋아요..(족저근막염, 오다리예방 효과) 쿠팡에 랄라슈 특허슬리퍼 완전 추천이요ㅠㅠ!

랄라슈 지금 당장 구매해야겠어요 .. 전 운동화 한싸이즈 크게신고다녔거등요~좋은정보감사

저두요. 저도 운동화랑 단화 전부 신발 한사이즈 업 ㅠㅠ 안하면 못 신어요.. 전 진심 저 슬리퍼 넘 좋아서 산후조리원에도 들고갈거에요ㅋㅋㅋ 발동 높이 조절 되서 발 부은날은 더 크게 만들어 신어요 ㅋㅋㅋ👍🏻👍🏻

운동화 신발신을땐 괜찮은데 집에선 좀 걷기 불편해요 ㅠㅠ
저는 아직 21주라서 다리는 아직 안붓는데..... 발뒤꿈치가 아파요..... ㅜㅠ족저근막염 생겼나봐유..... 어쩌면 이제 붓기생길려고 아파지는 걸 수도 있겠죠?...ㅠㅡㅜ 저도 이래서 걷기도 힘들어요...

저두 뒤꿈치가아푼데 치료는 아이낳구나 할수잇다더라구요 무리하지말라고 그리구 살찜안된다구 ㅠ 근데 그게 제맘대루안되니까 ㅠ

저는 20주인데 저도 뒷꿈치가 아파요

저는 발바닥 앞쪽이 아파요 ㅠㅠ
ㅜㅜ저도그래요 지금도 압박스타킹하구있어용

압박스타킹 사야겠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