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기르신거라니 더 맛있을거 같아요👍 백도 지금 맛이 어떤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복숭아

복숭아가 엄청 먹고 싶었던 건 아니었지만 시댁에서 직접 기르신 천도와 백도를 보내주셨어요~ 취미생활로 소소하게 기르시는 거라서 크기도 맛도 사먹는 복숭아에 비해 부족하지만 며느리 좋은거 먹으라고 깨끗하고 예쁜걸로만 담아주신 시부모님 마음이 담겨 있어서 더 맛있네요 :)
댓글
8
복숭아들이 너무 탐스러워보여요😍 시부모님이 너무 좋으신분들이네요~
이 밤에 침샘자극하는 비쥬얼이네요 ~~ 감동 그 자체^^
우와~~ 직접 신기하다~~ 사먹어만봐서 더맛있으시겠다~~ 군침군침~~~
오왕ㅎㅎ 저도 어제 마트에서 드디어 복숭아랑 자두 구입했네요 ㅋㅋ 직접 기르신거라 더 맛있을거같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