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금방 부추전한판에 비빔면한그릇 비웟어요ㅋㅋ 먹어도 스트래스 배고파도 스트래스~~~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은 오향족발 먹엇어요 😄😆

매번 먹기전에 많이 안먹어야지 체중조절해야지 원장님한테 혼난다 이런생각하고 시작하지만 일단 먹기 시작하면 까먹어요 ㄷ ㄷ 막 쳐먹어요 ㅜㅜ 애기들 많이 크다고 저번에 한소리 듣엇어요
댓글
8

흑흑 부추전에 비빔면은 크....진짜 스트레스 풀리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요~😋 음식 앞에서 절제하기 넘 힘들죠...🥲 먹고 배 엄청 빵빵해져서 숨쉬기 힘들면 그제서야 후회되는 😅

헉 맞아여 ㅋㅋㅋ꼭 다먹고 나면 배가 터질거같아여 마치 풍선처럼😍😆
애들크기많이크나요??????? 어느정도여야 그런지 ㅠㅠㅠ 저는 2일정도만 차이나더라구요

전 애기들이 둘째는 정상크기구여 첫째가 일주일이 더 크다고 식단관리하라고 따끔하게 얘기하시더라구여
오왕ㅋㅋㅋ 맛있어보이네요! 체중조절도 조절인데.. 먹고싶을땐 먹어야죠!!ㅋㅋ

엄청 부드러워요 키키키😍😍 체중조절하는게 은근 스트레스에욥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