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버블티 먹구싶어도 꾹 참았는데!!! 디카페인 찾아서 먹어봐야겟어요>_<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타이거슈거 밀크티 먹었어요♡

다른 밀크티는 카페인 때문에 먹기를 꺼렸는데, 타이거슈거거는 디카페인이라 맘 편히 마셨네요 시원한 밀크티 한잔의 행복이네요~~~~♡
댓글
8

강추입니다!!
더운날 힘내용♡

화이팅!!!
이건 디카페인예여?? 헉 몰랐어요 좋은정보감사^^

흑당밀크티만 그런것 같아요! 맛나게 드세요:))
흑당밀크티 너무 맛있어보여요 🤍

너무 맛있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