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균이래요 근데 초기라 약은 못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증상 심하면 가끔 와서 소독받으라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 유레아플라즈마 균 발견..

토요일에 검진 받으러갔는데 냉이 많이나오길래 의사선생님께서 분비물검사를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하고 갔는데 ㅠㅠ 전화로 물어보니 유레아플라즈마 균이 발견되었대요 ㅠㅠ 하 오늘은 바빠서 가지도 못하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균 발견하신분 괜찮으셨나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도 흰색 냉이 좀 있는데 다음에 여쭤봐야겠네요 ㅠㅠ
유레아플라즈마균 임신전에 질염이었을때 그균이었는데 약먹고 질정처방 받으니금방낫고 없어졌는데 감기같은바이러스라고 걱정안해도 된다고 하셨었거든요~~ 괜찮을것같아요~
전 5주인데 칸디다.가드넬라.유레아 발견됐어요 질정이랑 소독해주셨고 의사샘이 대수롭지않게 여기시더라구요 여자한테 많이 생기는 균이라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