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 유레아플라즈마 균 발견..

6주 5일 유레아플라즈마 균 발견..

토요일에 검진 받으러갔는데 냉이 많이나오길래 의사선생님께서 분비물검사를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하고 갔는데 ㅠㅠ 전화로 물어보니 유레아플라즈마 균이 발견되었대요 ㅠㅠ 하 오늘은 바빠서 가지도 못하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균 발견하신분 괜찮으셨나요?

댓글

4

  1. 상주균이래요 근데 초기라 약은 못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증상 심하면 가끔 와서 소독받으라고 하셨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흰색 냉이 좀 있는데 다음에 여쭤봐야겠네요 ㅠㅠ

  3. 유레아플라즈마균 임신전에 질염이었을때 그균이었는데 약먹고 질정처방 받으니금방낫고 없어졌는데 감기같은바이러스라고 걱정안해도 된다고 하셨었거든요~~ 괜찮을것같아요~

  4. 전 5주인데 칸디다.가드넬라.유레아 발견됐어요 질정이랑 소독해주셨고 의사샘이 대수롭지않게 여기시더라구요 여자한테 많이 생기는 균이라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5일 유레아플라즈마 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