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9주차 12주차에 습격하기도 한대요ㅎㅎ 저도 태몽은 없었어요, 이쁜꿈 좋은꿈은 출산하기까지 꿀 시간 충분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도 입덧도없네요
7주3일차인데 태몽도없고 입덧도없네요ㅠ 없는사람들도있다해서 그러려니하다가도 둘다 없으니 이상하기도하고 애기가 잘있나 걱정도되고하네요ㅠ입덧이 아이가잘크고있다는신호라는거라는얘길어디서본거같아서인지 신경쓰이네요ㅠㅠ 계속졸리고 잠이쏟아지는거랑 지난주말부터 밥먹은게더디게소화되는거같은거정도말곤 별다른게없어요ㅠ
댓글
10

네~^^좋은생각좋은마음으로 건강하게나오는것만집중해야겠어요~^^좋은말씀으로 기운주셔서감사해요~^^*
주차도 그렇고 상황도 저랑 너무 똑같으셔서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저도 너무 증상이 없어서 ㅠㅠ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는 하는데.. 태몽은 곧 누군가가 대신 꾸겠지~ 하면서 먹고싶은거 다 먹는중이에요 ㅎㅎㅎ 맘편한게 최고니까 푹 쉬세요!!

와 동지를만났네요ㅎ 저두 긍정적으로생각하려더욱노력해야겠어요~우리 화이팅해서만출해요♡
저도 태몽없어요 ㅋㅋ 입덧은 좀 심한데 오늘 병원가니 갑상선 수치 높아서 입덧 증상있는거라고… ㅠㅠ 제 주변에 입덧없이 출산하신분들 많이 계셨어요. 걱정마세요 ㅜㅜ

아~괜히이것저것다신경이쓰이나봐요~입덧은없고신물이종종올라오네요ㅠ갑상선 수치ㅠ링크님도 힘드시겠어요ㅠ없는게좋은건데 그냥다예민해지는거같기도해요~
전 6주차고 저도 태몽도 입덧도 없어요 ㅠㅠ 가끔 밥 먹고 나서 속 조금 안좋은거 말곤 크게 없네요 좋...은거겠죠?

입덧없는건좋은거다 고생스럽지않게하는거다하긴하더라구요다들
불안할때마다 그냥 병원가셔유ㅠㅠ 그게 오히려 속편하더라구요

그르게요ㅠ눈으로확인하는게제일이긴하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