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도 입덧도없네요

7주3일차인데 태몽도없고 입덧도없네요ㅠ 없는사람들도있다해서 그러려니하다가도 둘다 없으니 이상하기도하고 애기가 잘있나 걱정도되고하네요ㅠ입덧이 아이가잘크고있다는신호라는거라는얘길어디서본거같아서인지 신경쓰이네요ㅠㅠ 계속졸리고 잠이쏟아지는거랑 지난주말부터 밥먹은게더디게소화되는거같은거정도말곤 별다른게없어요ㅠ

댓글

10

  1. 입덧이 9주차 12주차에 습격하기도 한대요ㅎㅎ 저도 태몽은 없었어요, 이쁜꿈 좋은꿈은 출산하기까지 꿀 시간 충분합니다:)

    1. subcomment icon

      네~^^좋은생각좋은마음으로 건강하게나오는것만집중해야겠어요~^^좋은말씀으로 기운주셔서감사해요~^^*

  2. 주차도 그렇고 상황도 저랑 너무 똑같으셔서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저도 너무 증상이 없어서 ㅠㅠ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는 하는데.. 태몽은 곧 누군가가 대신 꾸겠지~ 하면서 먹고싶은거 다 먹는중이에요 ㅎㅎㅎ 맘편한게 최고니까 푹 쉬세요!!

    1. subcomment icon

      와 동지를만났네요ㅎ 저두 긍정적으로생각하려더욱노력해야겠어요~우리 화이팅해서만출해요♡

  3. 저도 태몽없어요 ㅋㅋ 입덧은 좀 심한데 오늘 병원가니 갑상선 수치 높아서 입덧 증상있는거라고… ㅠㅠ 제 주변에 입덧없이 출산하신분들 많이 계셨어요. 걱정마세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아~괜히이것저것다신경이쓰이나봐요~입덧은없고신물이종종올라오네요ㅠ갑상선 수치ㅠ링크님도 힘드시겠어요ㅠ없는게좋은건데 그냥다예민해지는거같기도해요~

  4. 전 6주차고 저도 태몽도 입덧도 없어요 ㅠㅠ 가끔 밥 먹고 나서 속 조금 안좋은거 말곤 크게 없네요 좋...은거겠죠?

    1. subcomment icon

      입덧없는건좋은거다 고생스럽지않게하는거다하긴하더라구요다들

  5. 불안할때마다 그냥 병원가셔유ㅠㅠ 그게 오히려 속편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르게요ㅠ눈으로확인하는게제일이긴하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