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마사지

안녕하세요 28주차 임산부입니다. 다들 조리원가시면 매일 마사지받으실껀가요? 오늘 조리원에서 산전에 예약하면 혜택도있고 이런저런일로 연락왔는데 고민이네요 2주있는동안 매일받고싶은데 3회는 조리원패키지에 껴있어서 11회를 추가로 더 받고싶은데 제일저렴한걸로 받으려해도 190만원이라 비용이 부담되네요 다들 어떻게받으실껀가요??

댓글

17

  1. 저도 엄청 고민하다가 지난주에 그냥 마사지 200만원에 결제했어요 출산후에 집에 오면 더 못받을 것 같아서여 ㅠㅠ

  2. 저두 그냥 매일 받으려구욤 안그럼 나중에 후회할가바요 😶😶😶😶

    1. subcomment icon

      후회안하게하는게 제일 좋긴하져 ㅋㅋㅋ근데 마사지받는것도 힘들다네요

  3. 그때 컨디션 보고 결정해도 된다고해서 기본 받아보고 결정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 들어가셔서 결정하시려구요?저는 산전에 예약하면 따로 뭐 더 추가해주는것같더라구요 ㅎㄹ

  4. 저는 받으려구요~ 비싸긴해도 출산후 몸이 엄청많이붓기도하고 제몸이 너무 힘들거같아서 그때바로 받는게좋을거같더라구요~ 그리규 저는 조리원퇴소후바로 애기랑 둘이집에잇을건데 외부인을 집에불러들이기가 조금 찝찝해서 나중에 애기좀크고나서 산후마사지부르려구요 ㅎㅎ양가부모님도 백일해맞으라고햇거든요!! 아직 코로나도잇기도하고😅붓기는 빼야하고..ㅎㅎㅎㅎ 조리원에서 붓기빼면서 살좀빼고나와야한다는생각도잇어서 전 무조건 받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도 무조건 받을생각이긴한데 이삼일에 한번받을지 매일받을지가 고민이에요 맞져 조리원에서 어느정도 살은 빼야할텐데요

    2. subcomment icon

      그래도 이왕받는거 전 매일받으려구요ㅠㅠ조리원에잇을때가 유일한 엄마의 휴식.회복의날이니까요ㅠㅠ돈생각안하려구요..

    3. subcomment icon

      근데 마사지받을때는 시원하지만 마사지받고나면 기빨리고 체력이딸린다네요..?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몸살이올수도있다고도 해요ㅜ2주잇는동안 몸살까지온다면 ㅠㅠㅠ

  5. 들어가시는 조리원마사지 평이 좋은편인가요? 저희 조리원은 후기가 그냥 보통정도라고 해서 굳이 조리원에서 비싸게 주고 안받고 필요하면 출장을 받을까 해요! 일단 저는 마사지를 별로 안좋아하기도 해서요 그래도 저도 뭔가 받은게 좋을거같아서 고민중이긴 해요!

    1. subcomment icon

      네 후기가 너무 좋아서 더 고민인것같아요ㅠ후기안좋으면 그냥 기본만 받고 퇴소해서 마사지받을텐데 친절하고 서비스도 최상이라고하더라구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오 그렇다면 하루한번은 아니더라도 이틀에 한번정도는 어떠실까요 아무래도 조리원에서 푹 쉬면서 받으시면 더 좋을거 같긴해여!

    3. subcomment icon

      3회는 패키지에있어서 6회만 더 등록할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