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증..??

날씨가 더워져서일까요..?? 왜이리 만사가 다 귀찮을까요🤔 어디 가기도 귀찮고 배는 고픈데 밥 챙겨 먹기도 귀찮고 계속 누워만 있고 싶어요.. 만삭 땐 한여름인데.. 벌써 이러니 걱정되네요ㅜㅜ

댓글

18

  1. 저는 자도자도 졸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전 이상하게 잠은 줄었어요ㅋㅋㅋㅋㅋ 원래 자도 자도 졸린 타입이었는데 요즘 7~8시간 자면 딱 깨더라구여ㅋㅋㅋㅋㅋ

  2. 저두요..... 땀도 안났었는데 요즘은 아침부터 땀나요 ,,. 7월에 에어컨 시작 하려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벌써 틀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몸이 엄청 더워지더라구요ㅜㅜ 저두 어제 자다가 넘 더워서 에어컨 켜놓고 잤어요. .ㅎㅎ 임신이 이렇게 고될 줄이야..🤔

  3.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정말ㅋㅋㅋㅋㅋ 먹는거빼고 다 귀찮아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다들 이 시기에 많이 그러시나봐여ㅋㅋㅋㅋㅋㅋ 더운 여름.. 잘 버텨야 할텐데요ㅜㅜㅋㅋㅋㅋ

  4. 하 저도 요즘 그래요 먹고싶은것도 없고(막상 한입넣으면 쭉쭉 잘들어가지만ㅋㅋㅋ) 뭔가 기운이 빠져요,, 외출하고 싶으면서도 집에 있고 싶고 ㅋㅋ 외출하려면 머리감는게 너무 귀찮아요ㅠㅜ 긴머리라 머리말리는게 고역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그래서 단발로 싹둑 짤라버렸는데.. 단발 하고 자꾸 뻗치고 관리 안돼서 또 스트레스..ㅋㅋㅋㅋ 이제 숙여서 머리 감기는 좀 힘들고 샤워 하면 튼살크림 덕지덕지 바르느라 시간 오래 걸리고 해서 모든게 다 귀찮아요..ㅋㅋㅋㅋ 누가 대신 다 해줬으면..ㅋㅋㅋㅋ

  5. 저도.. 오늘 친정아빠 생신이라 식사하고 왔는데 나갈 준비하는것도 몸이 무거워지니 오래걸리는거같고 왜캐 오래 앉아 있는게 힘든지ㅜㅜ만나서 밥먹고 2시간만에 집에 왔네요..ㅠㅠ 먼가 더있다 갔음 하시는거가탰는데 죄송하네요ㅠ

    1. subcomment icon

      으악 되게 마음 안좋으셨겠어요.. 그래도 부모님은 다 이해 하실 거에요!! 지금 워낙 몸도 무거워지고 지치는 시기이기도 하니까ㅜㅜ 계속 맘 불편하시면 전화 한 번 드리세요ㅎㅎ 아마 괜찮다고 말씀 해 주실 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