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압박스타킹 신으시나요

지금27주됬는데 요새 자면서 종아리 쥐가 나네요 새벽에 스트레칭처럼 몸을쭉 펴질못하겠어요 다른분들은 압박스타킹 평소도 신고 주무실때도신나요??? 렉스타. 센시아 의료용 많이쓰시던데 추천좀해주세요

댓글

9

  1. 잘때는 착용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 수면용 압박스타킹이 따로 있어요 ~

  2. 저는 센시아 신었었는데 더워지면서 못신겠더라구요ㅠㅠ 다리는 아프고.. 그래서 스타킹처럼 망사같은? 근데 스타킹보다 탄탄한게 있어서 사봤는데 너무 좋아요!! 지금 한달 동안 사용하는데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네이버에 원터위크 이너웨어라고 치면 나오는거 같아요 ㅎㅎ

  3. 저는 병원에서 의료용 처방받았는데 확실히 하기전보다 나아요! 잘때는 안하고 낮에만 하구있어요 다리에 피로가 다 오는듯 했는데 이제 덜 아프고 아침에 쥐도 안내려용

  4. 어제 처음으로 처방받은 스타킹 신고 베페 돌아다녔는데 저녁에 괜찮더라구요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얼른 구입해서신어야겠어요-!!

  5. 저는 렉스타꺼 고압으로사용중인데 잘때도하구있어요~사람마다다르겟지만 전 불편함 거의없더라구요~ 처방도받앗는데 발중간부터착용하는거라 불편해서 이건잘사용안하게되더라구요 발목부터하는게전편하고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지인들렉스타꺼 추천해쥣어요~ 확실히 붓는거덜한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확실히 렉스타가효과가 좋긴한가보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맘님들 압박스타킹 신으시나요